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안내입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비행기 여행이 편안한 여행이 되고, 안전할 수 있도록 비행기내로 가져갈 수 있는 캐리어를 비롯한 휴대수화물의 종류와 규격 및 개수를 다음과 같이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좌석 등급별 허용 휴대수하물의 개수가 달라지게 됩니다.

 

기내 휴대 수하물 인 캐리어 및 기내 휴대 물품인 경우 아시아나항공 비행기 이용 승객이 기내에 휴대하며 전적으로 보관하고 책임진다는 조건으로 허용됩니다.


그러므로 캐리어를 비롯한 기내 반입 물품에 대해 철저한 관리 및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셔 합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이용 시 캐리어 내에 액체류를 보관하는 경우 먼저, 액체반입에 대한 기준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 기내 휴대수하물 허용규격

 

 

허용규격 --> 손잡이와 바퀴를 모두 포함합니다. 

무게 : 10kg (22lbs), 크기 : 세변 합 115 cm 내 , 각 변 최대길이 A(Length) 55 cm, B(Width) 40 cm, C(Height) 20 cm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 좌석등급별 휴대수화물 허용 규격 및 개수

 

 

퍼스트, 비지니스 클래스 --> 무게 : 10kg(22Ibs) 이내,  크기 : 삼변의 합 115 cm 이내 ,  허용 개수 : 2개

이코노미 클래스 --> 무게 : 10kg(22Ibs) 이내,  크기 : 삼변의 합 115 cm 이내,  허용 개수 : 1개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 기내 추가반입 가능 물품

 

 

소형 서류가방 노특북, 유아용 음식물 등 위의 물품 중 1개를 기내 반입 휴대수하물 외에 추가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 별도의 좌석을 구매해야 운송이 가능한 물품

 

삼변 합이 115 cm를 초과하는 첼로, 가야금, 거문고, 기타(Guitar) 등과 같은 대형 악기는 별도의 좌석 구입 후에 기내로 안전하게 운송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좌석을 구입이 필요한 악기는 최대 높이 155cm까지만 비행기내로 반입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캐리어 규정 : 액체반입 규정

 

 

용기당 100㎖ 이거나, 보다 적은 양의 액체가 담겨 있으며, 각 용기는 1ℓ이하 투명 지퍼락  비닐봉투에 담겨져 있어야 합니다.

아시아나항공 한 명 승객당 한 개의 지퍼락 비닐봉투를 휴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의약품, 유아와 함께 여행시 우유등 유아식 및 당뇨 환자용 또는 다른  의학 용도 액체 물품은 항공여행 일정을 고려 적정량을 기내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