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지 추천 어플, 잇고 앱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여행지 추천 어플, 잇고 앱 소개 -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

 

저는 제주도에 살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살면서 전에는 여행지 추천하라고 하면 자신있게 몇 곳을 추천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갈 곳이 너무 많아져 추천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여행지 추천 어플을 보니, 바로 이거다 했습니다.

 

제주도 뿐 만이 아니라 지역 관광지나 여행지들이 워낙 많다 보니 어디를 가야 할지 , 어떻게 코스를 정해야 할지 혼자서 결정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행 코스와 일정을 결정하는 것은 까다롭지만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이럴때 잘 아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아주 좋겠죠?

 

최근에 여행지 추천 어플(앱) 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괜찮은 어플을 두개 이상 깔아 두시면 비교 분석하시면서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여행지 추천 어플, 잇고 앱 을 스마트폰에 설치해볼 만한 앱으로 추천 해봅니다. 그리고 팁으로 제주도 가볼만한 곳 도 몇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는 잇고 앱을 설치 하면 나오는 메인 화면 입니다.

 

 

 

 

위 화면은 잇고 앱(어플)의 스마트폰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위 화면) "지역검색"에서 "지역 이름"을 입력해 바로 검색할 수도 있고, 아니면 "해당 지역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그 지역 안내로 이동 됩니다. 저는 제주도를  관심 있게 검색해 봤습니다.

 

요즘은 주변에도 제주를 여행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 분들의 의견도 함께 참고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계속해서 아래를 보시면, 지역명 검색 후, 제주도를 방문했던 분들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여행코스를 보여주는 목록이 나열됩니다. - 예를 들면,  "제주 남쪽 여행" 시의 코스 , 제주 우도 코스(우도가 코스에 포함되는) 등 아래로 더 목록들이 나열됩니다.

 

그 여행지 추천 코스들을 확인하고 자신이 가고자 방향을 생각하면서, 그 코스에다, 여러분이 추가하고 싶은 곳은 추가하고 , 뺄 곳은 빼면서 다시 여행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때 "경로(코스)"를 확인해보시면 추천 여행지와 비용 등 시간도 함께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찾아가고 싶은 관광지인 용두암을 중심으로 한 여행코스를 확인 해봤습니다. 여행지 추천 어플, 잇고 앱 의 이 기능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됩니다.

 

 

 

 

경로가 현재 화면에서 두개가 보입니다.

(용두암 -> 월정리해변월정리해수욕장 -> 성산일출 -> .... / 용두암-> 에코랜드 테마파크 -> 만장굴 -> .... ) 

 

스크롤 하시면 더 많은 추천 제주도 여행지 경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몇군데 추천


여행지에 가시면 가볼곳만한 곳이 너무나 많죠 제주도는 더욱 더 그렇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제주도에 오셨을 때, 개인적으로 꼭 보시길 추천 하고 싶은 가볼만한 제주도 여행지 몇 곳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여행지 추천 어플, 잇고 앱 과 함께 참고 하셔서 여행일정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사려니 숲길 (너무나 아름 답습니다.), 절물 자연 휴양림, 만장굴( 여름에 너무나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하고 신비롭습니다.) 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수욕장으로 금릉, 협제 해수욕장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수심이 얕고, 깨끗하고 넓은 백사장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꼭 여름이 아니어도 정말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그 맞은 편으로 한림공원(최고의 식물원중 하나)이 있어 함께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서귀포 주상절리와 천제연(폭포)도 멋집니다.  이 관광지(여행지)들은 중문관광지단지를 가시면 보실 수 있는곳입니다.

 

그 외에도 많지만, 마지막으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드리면, 여행(이동)하실 때 제주 동쪽과 서쪽의 해안도로를 따라 이동하신다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멋진 해안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동쪽 해안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요즘 핫한 월정리해변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