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주수목원 입장료, 이용시간 알아봤습니다.

진주수목원 입장료, 이용시간 알아봤습니다.

 

국내외의 다양한 수종을 전시해 자연학습, 학술연구, 유전자 보존 및 건전한 산림 문화공간인 경상남도 수목원은  반성수목원으로 개원했습니다. 전체 면적은 56㏊이며, 총 1,500여 종에 10만여 본의 식물이 심어져 있습니다.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통상 사람들이 진주에 위치해 있어서 짧게 진주수목원이라고 부르며, 경상남도 진주시 이반성면 대천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 외에도 야생동물원, 전망대, 산림욕장등의 부대 시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목원 주변으로는 많은 선사유적과 기대봉과 오봉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족과 함께 힐링과 아이들의 자연학습을 위해 방문하시기에 좋은 곳이 바로 진주수목원입니다.

 

 

 

자, 그러면 이 진주수목원 입장료와 이용시간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수목원 입장료입니다.

 

 

개인               어른 1,500원  / 청소년, 군인 1,000원  / 어린이 500원
단체(30인 이상) 어른 1,200원 / 청소년, 군인 800원 / 어린이 400원

 

 

진주수목원 이용시간 안내

 

 

동절기(11~ 2월) : 09:00~17:00 / 하절기(3~ 10월) : 09:00~18:00

입장마감시간이 동,하절기가 다르니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입장권 매표시간 : 아침 9시부터 관람종료 1시간 전까지

 

수목원 휴원일
- 매주 월요일(공휴일 또는 연휴인 경우 그 다음날) , - 1월 1일(신정), 설날(구정), 추석

 

 

진주수목원 입장료 면제 대상입니다.

 

 

입장료 할인은 없고, 모든 대상자(대부분의 공공관람시설 할인대상자)에 대해 면제됩니다.

 

 

진주수목원 입장료 및 그 외 안내사항은 아래의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입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행복한 힐링의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