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벽초지 수목원 입장료 및 이용시간 알아볼까요?

벽초지 수목원 입장료 및 이용시간 알아볼까요?


숲과 자연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수목원을 찾아가는 건 큰 즐거움입니다. 가족과 함께 좋은 벗과 함께 아니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나무 울창한 수목원의 숲을 걷는다는 건 힐링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벽초지는  碧[푸를 벽] 草[풀 초] 池[못 지] 의 글자로 이루어진 이름입니다.  능수버들과 수양버들이 시원하게 늘어선 연못, 교목으로 둘러싸인 시원하고 넓은 잔디광장, 봄부터 가을까지 화려함을 자랑하는 여왕의 정원, 유럽 스타일의 조각 공원을 갖춘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11월부터 2월 사이의 빛 축제는 너무 매력적입니다. 실제 정식 이름은 벽초지 문화수목원입니다.

 

오늘은 이 아름다운 벽초지 수목원 입장료 와 이용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벽초지 수목원 이용시간입니다.

 

 

3월부터 10월까지는 오전 09:00시에 개장하며, 11월부터 2월까지는 오전 10시에 개장해서 오후 10:00에 폐장합니다.

 

계절축제 기간 (3월~10월), 수목원 사정으로 이용 시간이 일부 변경 될 수 있으며 빛 축제 기간 (11월~2월) 중  우천또는 강설시 조명 점등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벽초지 수목원 입장료 및 할인 대상 입니다. (개인)

 

 

성인/일반요금의 경우 주중 요금과 주말, 공휴일 입장료가 7,000원 8,000원으로 다르며 그 외 이용객은 주중, 주말요금이 같습니다.

 

 

벽초지 수목원 입장료 및 할인 대상 입니다. (개인)

 

 

평일에는 30명 이상인 경우에만 단체 할인 적용되며 주말 및 공휴일 단체 적용 안됩니다. 입장료 할인액은 1인당 1,000원입니다.
 
단체관람, 체험학습, 숲 속 별장 예약 및 수목원 대관은 대표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대표번호는 031-957-2004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