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거의 모든 필수 문서 편집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문서화일들이 있습니다. 한글, pdf, 엑셀이 주요한 파일들입니다. 되도록이 정품을 주고 모든 유틸리티를 구입해야하겠지만 만만치가 않죠. 이런 문제를 아주 쉽게 해결해주는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폴라리스 오피스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무료 지만 보기기능, 편집 및 변환기능, 클라우드 기능을  이용한 자동저장 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에 굉장히 쓸만한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이게 pc 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설치하는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단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려면 구글아이디 나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그외 어려운 점은 하나도 없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 거의 모든 필수 문서 편집


뷰어기능 뿐만 아니라  거의 문서화일들무료로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HWP, MS Office (엑셀), PDF 화일등  PC와 모바일에서 무료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기능이 있어서 작업 중인 문서가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저장되고 이것을 다시 모바일(스마트폰) 이나 태블릿으로 연속해서 편집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사무실에서 한글 문서(hwp) 나 엑셀을  작업하시다가 작업하던 문서를 집에와서 다시 태블릿이나 모바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일 밑에 있는 링크를 누르면 나타나는 폴라리스 오피스 폴더입니다,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아래와 같은 폴더가 생성됩니다.  그 폴더 안에 있는 polarisofficesetup 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 다운로드 했다면, 다음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아래에서 polaris offcie (폴라리스 오피스)를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하면,

 

 

관련 프로그램 (한글(hwp), pdf, 엑셀, 등등)의 화일을 클릭만 하시면, 자동으로 폴라리스 오피스가 열립니다.

저는 체크를 했는데, 하지 않으셔도 실행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설치 완료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구글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야 폴라리스 오피스의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를 다운로드하는 링크

 

피시(pc) 다운로드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748#

 

 

모바일 앱 다운로드  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originalProductId=35425&sr=ms

 

마지막으로 이 무료 프로그램은  HWP(한글문서), MS Office 문서 등을 PDF 문서로 바꿔주는 문서변환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PDF 문서에 글을 써넣을 수 있어 문서를 관리하는것도 됩니다.  모바일(스마트폰)앱의 비밀번호 기능을 이용해 중요문서를 지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