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 동영상 재생, 캡쳐

km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 동영상 재생, 캡쳐

 

동영상 플레이어 kmp , pc용 및 어플 (앱)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를 쓰다보면, 동영상 플레이어가 너무 커 로딩에 부담을 주거나,  코덱이 없어 코덱을 찾다가 짜증이 나는 경우가 많다. 네*버 미디어 플레이어 도 있고, 다음 팟 플레이어 도 있고, 많은 각종 무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그 중에 개인적으로 곰플레이어를 오랫동안 써 왔지만, km 플레이어 써볼만한 것 같다.

 

이 프로그램의 장점으로 우선  프로그램이 무겁지 않다. 그리고  다양한 코덱을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코덱을 새로운 추가해야하는 일이 드물다.  대용량 파일을 재생할 경우에도 멈춤이 많지 않다는 것이 일반적인 이야기다. 그 외의 장점으로는  노이즈 제거, 노이즈 추가 그리고 초고속 모드 와 같은  고급 영상 처리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이 프로그램이 현재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1순위 라고 한다.

 

써보니, 무료 다운로드인 대신 광고는 엄청 많이 보인다.

 

당연하다. 공짜로 쓰는데 성능도 나쁘지 않은데, 그 정도는 감수 해야 할것 같다.

 

 

 

 

Km 플레이어 를 일단 다운로드 하면, 설치는 매우 쉽다. 일단 아래의 링크를 클릭후  

다운로드 한 후 설치 시작을 눌러주고 설치완료가 될때까지 계속해서 "다음"을 눌러 주면 된다.

 

아래는 설치하고, 처음 실행했을 때의 화면이다.

오른쪽 분할 화면은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사라진다.

 

 

 

PC  KM player 다운로드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434

 

모바일 어플(앱) KM player 다운로드 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586250

 

KM 플레이어의 특징은 바로 고급 영상 처리 기능이다. 대부분의 재생 프로그램들이  다양한 영상 처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지만  KMp 그 외 몇가지 진화된 기능을 담고 있다.

 

 

영상을 로딩한 뒤에  잔상 제거, 잡음 제거, ... 등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동영상 화면과 소리를 자유롭게 편집하는 기능이다.

 

개인적으로는 나는 이 부분이 맘이 드는데 바로 영상과 오디오(소리) 자체를 캡처하는 기능이다. 보통의 영상 플레이어의 경우  화면(이미지)만을 캡처하는데 끝나는데  KM player는 동영상 자체를 캡처하거나, 오디오도 캡처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정말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다.

 

 

 

 

 


KM 플레이어에서  메뉴를 부를 때는 화면상의 빈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책갈피, 마커, 찹터 기능이 있다. 우리가 책을 읽다가  책갈피를 꽂았다가 원하는 부분을 쉽게 다시 찾아 볼 수 있는것처럼  감상하다,  책갈피 기능을 이용해서  원하는 장면부터  편하게 재생시킬수 있다.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