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이런 곳에서 쓸 수 있네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이런 곳에서 쓸 수 있네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우연히 선물 받았는데요, 제일 먼저 생각 난게  이마트에서 우리 가족 쇼핑할 때  쓰면 되겠네 정도였습니다. 그러다,  뭐 상품권을 쓸 수 있는 다른 곳이 없을까하고 사용처를 찾아 봤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는 일이 뭐 특별히 어려운 건 아닙니다만, 관심 있는 분 보시라고 블로그에 정리해 봤습니다.
 
못난 사위라 최근에 처갓집 다녀 온지도 오래되고 해서, 어른신들 찾아 뵐 때 괜찮은게  있나 보니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정관장이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홍삼 먹고 알레르기 비염이 많이 좋아졌거든요. 어쨌든 장인, 장모님 홍삼 구입하기로 결론을 봤네요. 보통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하면 신세계 백화점 아니면 이마트 몰만 생각해 왔는데 생각하는 것 보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어떤 상품권 사용처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지역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본점(중구 소공로 63) , 강남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SSG 푸트마켓 목동점, 영등포점,  스타슈퍼, 와 그 외 타 지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2. 상품권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은 이마트몰, 신세계몰, 신세계인터넷 면세점등이 있습니다.
 
 
 
3.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등의 사용처에서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루넬로쿠치넬리 청담 , 몽클레르 청담 , 산타마리아노벨라 도산 , 돌체앤가바나 청담 , 분더샵 , 지방시 청담 , 신세계사이먼(여주,파주,부산) , 프리미엄 아울렛 ,  크롬하츠 청담 ,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 디젤(DISEL)청담 ,  엠프리오 아르마니 청담 , 알렉산더왕 청담 

 

 

4. 외식시에   용 하실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입니다.
 
 

 

스탁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 피자헛 등이 있네요.

 

 

5. 신세계백화점의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레져 문화  사용처입니다.


 
 

 

 CGV는 거의 모든 CGV 점에서 상품권이  사용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사용처로 교보문고, 영풍문고가  있어서 좋은데요. 아이 학습용 교재나, 제가 보고 싶은 책 구입할 때 쓰면 딱이네요.
 
 
 
 
6.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는 쇼핑 사용처입니다.


 
 

 
 
 
 


7.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이용가능한 호텔입니다.
 
 

 
 


 
8. 기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병원)

 

 

 


 

 

상품권을 병원에서도 이용할 수 있네요. 병원과 상품권이라는 말은 좀 안어울리기도 하네요. 그래도 병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니 좋네요.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쇼핑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