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엘지유플러스 고객이시라면 결합상품으로 할인 받기 위해, 모바일(스마트폰), tv, 인터넷을 함께 사용하고 계신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사용하시다 보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나 서비스 예약등을 하기 원하실 때가 있을텐데요, 그 때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ARS 코드 번호를 알고 계시면 빠르게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ARS 코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전화상담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있으므로 시간 또한 확인하시고 전화하셔야 겠습니다. 하지만 통화품질 및 분실신고 및 정지를 위한 상담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먼저 고객센터 상담시간입니다.

 

평일 : 09시 ~ 18시 (일반상담), 18시 ~ 익일 09시 (분실신고,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 09시 ~ 익일 09시 (분실신고,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114 (무료) 또는 080-019-7000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44 - 0010 (유료)

[인터넷/TV/인터넷전화] 상담은 국번없이 101
[U+ Shop Direct] 1644-7009
[기업] 고객센터 1544-0001 (유료)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코드 이용하기

 

인터넷에서 엘지유플러스라고 입력후 홈페이지 안내가 나옵니다. 그 때 홈페이지 안내에서 '고객센터/영업점'을 선택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그 중에 다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고객센터/ARS안내"를 선택합니다.

 

 

 

 

아래 보고 계시는 화면이 바로 ARS 안내 화면입니다. (빨간색 번호는 ARS 코드가 아니고, 참고용 번호입니다)

 

 

ARS 안내 는 모바일서비스,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기업서비스(1544-001)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실신고 / 파손' 정지 를 하려면

 

1. 휴대폰 114 또는 080-019-7000 / 일반전화,비가입휴대폰 1544 - 0010 (유료)들 중 하나의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후 

2. 05번을 누릅니다.

3. 1 번을 누릅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ARS 코드입니다.

 

이용시간 : 평일 9시~18시/토요일 9시~12시 , 고장신고 : 24시간 가능합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기업용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코드입니다.

 

 

전화번호 및 ARS 코드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대리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