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엘지유플러스 고객이시라면 결합상품으로 할인 받기 위해, 모바일(스마트폰), tv, 인터넷을 함께 사용하고 계신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사용하시다 보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나 서비스 예약등을 하기 원하실 때가 있을텐데요, 그 때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ARS 코드 번호를 알고 계시면 빠르게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ARS 코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전화상담은 서비스 이용시간이 있으므로 시간 또한 확인하시고 전화하셔야 겠습니다. 하지만 통화품질 및 분실신고 및 정지를 위한 상담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먼저 고객센터 상담시간입니다.
평일 : 09시 ~ 18시 (일반상담), 18시 ~ 익일 09시 (분실신고,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 09시 ~ 익일 09시 (분실신고, 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114 (무료) 또는 080-019-7000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44 - 0010 (유료)
[인터넷/TV/인터넷전화] 상담은 국번없이 101
[U+ Shop Direct] 1644-7009
[기업] 고객센터 1544-0001 (유료)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코드 이용하기
인터넷에서 엘지유플러스라고 입력후 홈페이지 안내가 나옵니다. 그 때 홈페이지 안내에서 '고객센터/영업점'을 선택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그 중에 다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고객센터/ARS안내"를 선택합니다.
아래 보고 계시는 화면이 바로 ARS 안내 화면입니다. (빨간색 번호는 ARS 코드가 아니고, 참고용 번호입니다)
ARS 안내 는 모바일서비스,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기업서비스(1544-001)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실신고 / 파손' 정지 를 하려면
1. 휴대폰 114 또는 080-019-7000 / 일반전화,비가입휴대폰 1544 - 0010 (유료)들 중 하나의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후
2. 05번을 누릅니다.
3. 1 번을 누릅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ARS 코드입니다.
이용시간 : 평일 9시~18시/토요일 9시~12시 , 고장신고 : 24시간 가능합니다
아래는 계속해서 기업용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코드입니다.
전화번호 및 ARS 코드 안내는 여기까지입니다. 대면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대리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일반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슈퍼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해볼까요? (0) | 2016.12.09 |
---|---|
보건소 영업시간 조회하는 방법 (0) | 2016.12.03 |
잠실 종합운동장 주차요금 알아볼까요? (0) | 2016.11.11 |
무인 민원 발급기 위치 찾는 방법은? (0) | 2016.11.07 |
우체국 영업 시간 알아볼까요? (0) | 2016.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