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까요!

 

우리 집 식구들 각자가 거래하는 곳이 각각입니다. 그 중 제 아이께 교보생명에 들어 있어서 문의겸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봤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시 대표 전화번호 외에 해당 업무 번호를 알고 있다면, 더 쉽고 편하게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업무별 번호와 콜센터 이용시 ARS 코드번호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그러나 ARS 서비스의 경우, ARS를 통해 업무를 보시려면 미리 ARS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하며 주민등록증 및 본인명의통장을 지참하고 가까운 교보생명 고객 PLAZA를 방문하셔서 ARS서비스 이용신청 및 보안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업무시간: 평일 09:00 ~ 15:50 )

 

그렇다면,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겠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직접 상담원과의 연결은 ARS 서비스 신청 없이 가능합니다.)

 

ARS 이용 및 콜센터 이용시 통화요금은

일반전화는 시내통화 요금 부과, 시외통화 요금은 시내통화 요금을 제외하고 회사 부담하고 휴대폰, 인터넷전화 :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교보생명 대표번호 1588-1001 ( 해외 : 82-2-2670-5200 ) 이용시간 - ARS : 08:00~23:30 /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18:00

 

퇴직연금    : 1588-0770 / 다이렉트    : 080-000-0099  / 신용ㆍ담보대출 : 1588-1010 / 펀드ㆍ신탁 : 1599-7899
사고보험금 : 1588-1810 / 방카슈랑스 : 1588-1099 / 고객불만상담 : 080-400-1001

 

 

계속해서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 서비스 이용안내 (보험상담)입니다.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이용예: 고객불편신고 접수

 

 

진행방법 : 대표번호 1588-0001 -> 0 상담원연결 ->( 필요시 개인정보입력) -> 6 고객불편 신고 접수

 

 

계속해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 서비스 이용안내 (융자 ARS 서비스)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대표 전화번호 1588-1010 -> 개인정보 입력(필요시) -> 상담원연결 0 .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