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고 계시나요?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고 계시나요? (지점찾기)

 

저도 개인적으로 이 회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가끔은 콜센터를 이용하는데요 번호가 외워지는건 아니어서 그 때마다 찾아보곤 합니다. 그런데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이용해 전화하시는 방법도 좋지만, 바로 자신과 가까운 해당 지점으로 직접 전화하는 것이 빠른 서비스 이용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50년 흥국생명보험으로 시작해 태광산업그룹 계열사가 되었으며, 계열회사는 2016년 기준 당사를 포함하여 29개사이며, 각각 섬유·석유화학 7개사, 미디어부문 9개사, 금융부문 7개사, 인프라·레저부문 6개사가 있는 회사로 전국에 128개의 지점과 5개의 영업소가 있습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의 경우 금융플라자 또는 지점을 직접 찾아 전화하시거나, 찾아가고자 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지점(금융플라자)찾기 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콜센터 대표 번호 입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2288, 해외 번호 82-031-789-9200 상담시간은 09:00~18:00 시입니다.

 

 

흥국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금융플라자 및 지점찾기 방법입니다.

 

 

(위) 먼저, 금융플라자와 흥국생명 지점에서 가능한 업무입니다. 지점에서는 해약, 대출, 인출, 만기, 연금 분할등의 업무의 경우 접수만 가능하며, 계약대출 원금상환은 이자만 가능하고, 보안카드 신청발급시 신청만 가능합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금융플라자/지점찾기 ( 홈페이지 방문)

 

 

(위) 해당 지역 지점찾기 또는 금융플라자를 찾기위해서는 흥국생명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 금융플라자/지점찾기"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금융플라자/ 지점찾기 실제 예시

 

 

(위) 만약 서울 강남 근처 자신과 가까운 지점을 찾고자 하신다면, "지점 - 서울 - 강남구" 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강남구 지역 지점찾기 결과 예시

 

 

강남구에는 강남제일지점 (02-3454-1847) 과 강남지점 (02-566-0894) 이 있습니다. 콜센터 번호보다, 지점 번호를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