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비자림 입장료 얼마일까요?

비자림 입장료 얼마일까요?

 

천연기념물 제374호인 국내 최대의 비자나무 군락지인 비자림은 비자나무 뿐 만 아니라 다른 수목들이 어우러져 있는 수목원과 도 같습니다. 그래서, 계절마다 걷는 느낌이 다르게 다가옵니다.

 

비자림에는 나도풍란, 풍란, 콩짜개란, 흑난초, 비자란 등 희귀 난과식물이 자라며 녹음이 짙은 비자나무 숲속을 걸으며 삼림욕을 즐기다 보면 정신적, 신체적 피로회복과 함께 신체 리듬을 회복하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또한 주변에는 많은 오름들이 있어 시간이 된다면 찾아 보시길 권하며, 등산이나 걷기를 좋아하신다면 또 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비자나무는 바둑 애기가들사이에 바둑판을 만드는데 으뜸인 나무 중 하나로 여기질 만큼 나무의 재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비자열매는 맛이 독특한데 과거 제주에서 구충제로 쓰기도 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 비자림의 입장료와 함께 이용시간, 주차요금, 주변관광지등 도 알아 보겠습니다.

 

 

 

제주 구좌읍 비자림 입장료 - 이용시간 및 문의 전화번호

 

 

참고로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소요시간은 40분에서 1시간 30 정도가 걸립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문의 064-710-7912  이용시간 09:00~18:00
입장은 1시간 전까지 가능  지정현황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 숲] 천연기념물 제374호(1993.08.19 지정)

 

 

제주 구좌읍 비자림 입장료

 

 

개인 - 일반 1,500원 / 청소년, 군인 800원 / 어린이 800원 / 단체 - 일반 1,200원 / 청소년, 군인 600원 / 어린이 600원
입장료 무료 - 경로, 국가유공자, 장애인, 그린카드소지자(본인) / 단체는 10인 이상을 말합니다. 

 

 

제주 구좌읍 비자림 입장료 - 주차요금 및 이용가능시설

 

 

이용가능시설로는 비자림 청소년수련마을 과 휴게(식당) 및 매점이 있습니다.  11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제주 구좌읍 비자림 입장료 - 주변 관광지

 

 

대표적인 주변 관광지로는 월정리해변, 미로공원(런닝맨 다녀간적이 있습니다), 만장굴 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