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대표) 서울, 경기, 인천 포함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대표) 서울, 경기, 인천 지역별 번호 포함

 

최근에 집에 있는 압력밥솥 고무패킹 때문에 과 내솥의 밀폐력이 떨어져 뚜껑을 제대로 안 닺혀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은적이 있습니다. 역시 압력밥솥에 고무패킹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국내 전기밥솥시장은 우리나라 대표 밥솥브랜드인 쿠쿠전자와 쿠첸 두 회사가 대부분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전기밥솥은 가전한류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대표 제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국을 포함 쌀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아시아 지역에서 한국산 밥솥 품질이 좋아 인기가 높습니다. 과거 1980년대만 해도 일본여행 갔다 오는 분 들에게 '일제 코끼리 밥솥'을 부탁하곤 했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이름으로 시작했으며, (주)리홈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가 2013년 3월 리홈에서 (주)리홈쿠첸으로 다시 회사명을 바꿨습니다. 그리고 다시 분할 되 (주) 쿠첸이 리빙사업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리홈으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자, 그렇다면 서비스센터 대표 전화번호를 서울, 경기, 인천 지역별 센터 번호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AS 센터 대표번호 및 운영시간

 

 

Cuchen A/S Center 전국 상담 대표번호 1577-2797 , 렌탈고객상담 1899-3733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근무시간) 평일(월요일~금요일) 09:00~19:00 토요일 09:00~16:00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서울 지역 번호 1

(지도는 사용가능하지 않습니다.) 센터명, 소재지, 출장가능지역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강남(역삼동), 강동(길동), 강북(수유동), 강서(화곡동), 관악(신림동), 광진(성동구 송정동), 구로(개봉동)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서울 지역 번호 2

 

 

노원(공릉1동), 동대문, 마포, 성북(중랑구 목동), 송파(가락본동), 영등포(당산동 5가), 은평(응암1동)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인천 지역 AS 센터 번호

 

 

남인천(인천시 연수구), 부평(부평구), 북인천(계양구), 서인천(서구)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경기 지역 AS 센터 번호 1

 

 

구리, 남수원, 남양주, 동수원, 동탄, 부천, 북수원

 

 

쿠첸 AS 센터 전화번호 - 경기 지역 AS 센터 번호 2

 

 

분당, 성남, 안산, 시흥, 안양, 용인, 의정부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경기 지역 AS 센터 번호 3

 

 

일산(고양시 일산동구), 파주(금능동),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