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실히 알고 계시나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입니다.

 

결제일별 로 이용기간은 일시불 및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이 다르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연체는 개인의 신용도를 떨어지게 하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자동이체를 통해 결제하실 텐데요,  제휴 또는 비제휴 은행을 통해 입금시 결과 반영에는 최소 하루에서 최대 3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는 점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은행 영업시간(16:00) 이후 자동이체 계좌에 입금된 금액은 그날 인출되지 않고, 다음 영업일에 연체료가 포함되어 인출될 수 있으니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확히 숙지하시고 영업시간 내에 입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 영업시간(16:00) 이후 카드이용대금 납부는 즉시결제,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방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 연체 또는 결제일 당일은 은행별 자동이체 출금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이중인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입금 후 회원님의 자동이체 계좌 잔고(0원)를 비워 두시기 바랍니다.

이중인출 시 결제대금으로 차감되거나 결제계좌로 환불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자세한 사항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시작일/ 종료일 (1일~15일)

 

 

롯데카드 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결제일별 이용기간 - 전전월 결제일+1일 ~ 전월 결제일(일자별 동일)

 

 

1일 전전월 18일 전월 17일

5일 전전월 22일 전월 21일

7일 전전월 24일 전월 23일

10일 전전월 27일 전월 26일

14일 전월 1일 전월 말일

15일 전월 2일 당월 1일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시작일/ 종료일 (17일~25일)

 

 

17일 전월 4일 당월 3일

20일 전월 7일 당월 6일

21일 전월 8일 당월 7일

22일 전월 9일 당월 8일

23일 전월 10일 당월 9일

24일 전월 11일 당월 10일

25일 전월 12일 당월 11일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결제를 위한 자동이체 안내

 

 


롯데카드 제휴기관
기업, 국민, SC, 경남, 대구, 농협, 신한, KEB하나,  산업, 한국씨티, 우체국, 전북, 우리, 광주, 부산, 새마을금고, 신협, 유안타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결제일 을 잊고 미납 시 이후 매영업일 출금 되며, 입금결과 반영일은 결제일 + 1~2일 후(영업일 기준)

 

비제휴 기관
수협, HSBC, 상호저축, 제주, 도이치, 산림조합중앙회, 제이피모간체이스, BOA, 중국공상, K뱅크, 카카오뱅크, 증권사(제휴 증권사 제외) 

 

결제일 이후 미납 시  매영업일 출금 되며, 입금결과 반영일은 결제일 + 2~3일 후(영업일 기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즉시결제 안내

 

 

결제일 당일에는 이중인출 방지를 위해 즉시결제 서비스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연체 시 즉시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중인출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이체 통장잔고를 비워두거나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당월 롯데카드 이용금액을 미리 결제하면 먼저 결제하신 기간만큼 만 입금처리 됩니다.
단, 수협, 상호저축, HSBC, 제주, 산림조합중앙회, 도이치, 제이피모간체이스, BOA, 카카오뱅크, 중국공상, K뱅크, 증권사(유안타,미래에셋,삼성증권 제외)를 이용하는 회원은 결제일 전날 이용 시에도 이중출금 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체금액은 '청구금액결제'서비스를 통해 납부 가능합니다.
결제 신청금액은 계좌에서 즉시 출금되며, 신청금액보다 계좌잔고가 부족한 경우 출금되지 않습니다.
타행 수표로 입금하신 경우, 입금 당일은 출금이 불가하므로 익일 현금화된 이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