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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알아볼까요?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서비스 제공공항, 신청절차) 

 

한가족서비스는 장거리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비행기 이용 고객이 보다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대한항공만의 안내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은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여행객, 7세 미만의 유/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여행객 , 및 당일 타 항공사 연결편 승객 중 언어 문제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고객 (한국 출발에 한함) 입니다.


이 서비스는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만 이루어지며 국내선 비행기 이용고객은 제외됩니다. 그리고,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해외 공항 사정에 따라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 배정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니 그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Kal 항공 한가족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 제공공항

 

 

대한항공을 이용 출발 및 도착공항이 모두 위에 해당하는 경우 한가족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 서울/인천, 부산(환승전용 내항기 탑승시)

미주 : 괌을 제외한 전 취항 도시

유럽 :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프라하, 모스크바, 취리히

대양주 : 시드니, 오클랜드, 브리즈번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 대상고객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공동운항편(Code Share)을 이용 고객은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해외 공항 사정에 의해 한국어 가능 직원 배정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 서비스 신청방법

 

 

 

신청하는 곳 :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발권지점, 및 여행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필요사항
- 도착지 체류 주소, 전화번호 및 마중나오는 가족 이름
- 서비스 신청 사유(연령상 이유/소아 동반/연결편 탑승 시 도움 요청 등)
- 필요한 서비스 장소(출발공항/도착공항/환승공항)

 

 

대한항공 한가족서비스 - 서비스 절차 및 내용

 

 

서비스 절차 : 표구성- 탑승수속, 항공기 탑승, 목적지 도착, 연결편 이용 시

 

탑승수속은  대한항공 인천공항 한가족서비스 전용 카운터 : A22∼23


1. 항공기 탑승 : 담당직원과 출국장으로 이동

2. 목적지 도착 :  담당직원과 마중객 대기장소(도착 대합실)로 이동

- 출입국 심사 및 세관 검사 시 필요한 통역 서비스는 한가족서비스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수하물 운반은 각 공항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연결편 이용 시 : 담당 직원과 연결편 탑승구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