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KB국민은행, 내가 금리를 설계하는 KB내맘대로적금

요즘도 열심히 돈을 어디에 넣어둬야 조금이라도 더 수익이

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찾아보니, 이런 상품이 있네요. 

 

KB 국민은행의 KB내맘대로 적금 들어 보셨나요?

아주 재미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적금 상품에 대한 다양한 조건을 제시한 후에

그 조건을 만족하시면 우대금리를 주는 상품입니다.

 

36개월 가입시 최고 2.7% 까지 금리를 주네요.

 

그리고 적금을 들게되면,

 

부가서비스로 KB 내맘대로 적금이 제공하는 우리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보험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KB내맘대로적금

 

 

 

 

 

 

KB 국민은행 KB내맘대로 적금의 계약기간은 최고 36개월이네요.

 

설명처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조건을 자신에 맞게 직접선택하는 방식입니다.

 

계약기간이 길수록 금리가 높아지는건 당연하겠죠?

 

 

 

 

우대이율을 적용받기 위한 조건입니다. 여기에 있는 9가지중에 6가지를 본인이 원하시는

대로 선택한 다음 그 조건을 만족시키시면 항목 당 0.1 % 의 우대 금리를 준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한번 도전해볼만한 적금이 아닌가 싶네요.

 

6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면 최고 0.6% 의 우대 금리를 받게 됩니다.

 

 

 

 

 

적금을 자유롭게 넣는 방식과 일정한 액수를 정기적으로 넣는 방식이 있네요.

 

당연히 정액적립식이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겠죠?

 

KB 국민은행 KB내맘대로적금이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는 보험인데요.

핸드폰수리비용, 보이스피싱피해보상, 교통사고 사망후유장애등 다양하게 제공되네요.

 

마지막으로 참고하시라고, 금리표 올렸습니다.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납입하는 정액적립식이면서, 36개월 일때 최고 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