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 최고 7.4%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이런 때일 수록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과연 기준금리는 얼마까지 내려 갈까요?

옛날 제가 기억하시는 시절의 은행금리가 그렇게 대단 했던 금리였는지

지금이야 깨닫네요?

 

요즘 여러분, 돈을 어디에 맏길지 고민 많이 되실겁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곳을 찾아 수고를 마다 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런데 찾다보니, 웰컴저축은행에 요런 상품이 있네요.

 

 

 

웰컴 저축은행 디딤돌 적금입니다, 그것도 최대 7.4 % 의 최고 금리를 주네요.

요즘에 볼 수 없는 금리 조건입니다.

 

디딤돌 적금 가입기간은 12개월이고 1회 납부시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납부하는 조건입니다.

 (신규가입 시 1회차는 납입해야합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이 있네요.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대상이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분들로 돼 있네요.

 

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찾아보니 웰컴저축은행에서 조건없이 기본우대 금리 적용되는 적금상품으로 

가입만하면 우대금리를 주는 "웰컴 누구나 우대적금"이 1년 예치시 3.4% 를 주네요,

 

조건 충족 되면 추가 우대금리도 적용해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