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쉬운 이미지, 사진 파일 편집 프로그램 - 포토웍스 다운로드

쉬운 이미지, 사진 파일 편집  프로그램 - 포토웍스 다운로드

 

 

블로그를 상당기간 하다보니, 쌓여가능 사진 양이 엄청납니다. 블로그를 하지 않더라도, 디지탈 카메라로 찍다보면 무심코 수없는 사진을 찍게 됩니다.

 

수많은 이미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중에 포토웍스는 다운로드를 추천 할만한 성능도 괜찮으면서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한 이미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리뷰도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블로그 작업을 하면서 사진, 이미지 크기를 썸네일 형태에서 부터 다양한 크기로 재조정하거나, 단순한 사진을 멋지게 액자에 넣어 보여주거나 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 포토웍스를  다운 로드 한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것입니다. 그외에도 포토웍스에는 우리에게 필요한 제법 쓸만한 기능들이 많습니다.

 

 

먼저 포토웍스 다운 로드, 설치 후 메인화면입니다.

 

  

 

 

포토웍스의 파일추가를 통해 사진 하나를 불러왔습니다.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기전에 액자기능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접힌 모서리 선택)

 

 

아래는 리사이즈 및 접힌모서리 액자 선택 후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그냥 밋밋하게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는것 보다 이렇게 효과를 주고 사진들을 규격에 맞게 올려주면 훨씬 보기 좋지 않을까요?

 

포토웍스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한 번에 여러장의 사진 편집도 가능하고, 워터마크( 사진에 서명 넣기) 작업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 그렇다면 포토웍스의 기능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사진 파일 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 다운로드 링크 알려드립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MFS_100033&categoryId=E0300000

 

 

 쉬운 이미지, 사진 파일 편집  프로그램 - 포토웍스 다운로드 - 주요 기능 알아보기


이미지 확대와  축소 기능

 

블로그 대표이미지를 만들때도 좋습니다,  화질 손상없이 사진 확대 와 축소가 가능 합니다.


다양한 액자 지원 기능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액자(프레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다양한 효과(Effect) 지원

 

Signature(Wartermark, 서명)등 다양한 효과를 지원 합니다.

 


 쉬운 이미지, 사진 파일 편집  프로그램 - 포토웍스 다운로드  - 기타 기능 알아보기

 

다양한 저장옵션 및 HTML 생성 , Exif 정보 보기 등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진변환시 Exif 정보를 유지하여 줍니다.


화질 유지 기능

 

Photoshop과 비교할 때도 손색없는 화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날짜 표시 기능

 

사진을 날짜를 안 넣고 찍었을 때 사진에 찍은 날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프로그램 하단에 배너광고가 포함되 있다고 하는데, 사진 작업에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