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sk 공시지원금 조회로 휴대폰을 공짜로

sk 공시지원금 조회로 휴대폰을 공짜로

 

갑자기 휴대폰을 sk텔레콤 2g 와 스마트폰 공기계를 쓰다, 더이상 sk텔레콤 2g 폰을 더 이상 쓸 수 없게되고, 스마트폰 공기계는 부서져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서 매장을 찾게 됐습니다. 그 당시 매장 직원이 말하는 공시지원금, 처음에는 이게 뭔가 했네요. 얘기를 들어보니 휴대폰 마다 공시지원금이 제각각입니다. 그리고 최신 휴대폰이 다르고, 구형 휴대폰이 또 다릅니다. 저는 그 당시에 거의 효도폰인 그랜드 맥스를 구입했는데,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썼고, 통신사를 바꾸지 않아서 9만원을 주고 구입했는데, 그 때 내가 공시지원금과 받으면서 kt 로 변경했으면  공짜로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 그냥 sk 휴대폰했네요. 아직까지는 쓰는데 품질면에서 sk가 인기가 많죠.

 

이렇게 휴대폰 별 공시지원금을 잘 조회하시면 자신이 원하는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시거나 공짜로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면 sk 공시지원금 조회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검색창에서 "t월드 다이렉트" 라고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명이 나옵니다. 사이트명 아래에 "가격공시" 라고 표시된 부분을 조회를 위해 클릭합니다.

 

 

 

 

자 이제, 아래 sk 공시지원금 조회 화면 보이시죠

 

여기서 제조사를 선택하시면, 원하시는 원하시는 제조사의 sk텔레콤 휴대폰 공시지원금이 나옵니다.

아니면 원하시는 모델명이 있다면 바로 입력하시면 되겠죠!  저는 삼성을 조회했습니다.

 

 

 

 

 

아래는 삼성 갤럭시 휴대폰의 공시지원금인데요. "낮은 판매가" 선택해서  제가 가장 싼 스마트폰을 찾아봤습니다.

갤럭시노트3 도 sk 공시지원금 하니까 이제는 공짜나 마찬가지네요. ( 요즘 스마트폰에 비해 속도 좀 느리지만 쓸만한 폰이죠)

 

 

 

이번에는 인기순으로 공시지원금 확인해 봤습니다. 거의 최신폰들은 공시지원금 257000 이네요

 

다음으로 요금제가 있죠. 통신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이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파란색 링크를 선택하시면 band 요금제별 공시지원금 조회 목록이 나옵니다.

 

 

 

band 데이터 요금제인데요, 공시지원금 좀 더 받을려고  요금제 비싼거 선택하는 분은 없겠죠?

 

 

여기까지 공시지원금 조회에 대한 안내입니다. 잘 확인해보시면, 자신원하는 가격에 원하는 휴대폰을 고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괜찮은 스마트폰 찾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