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현대 엠 포인트 몰 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해 볼까요?

현대 엠 포인트 몰 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해 볼까요?

 

몇몇 지인들 처럼 차 사면서 현대카드 만들어 놓고 거의 사용하지 않다가 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를 찾아 봤는데 그게 바로 현대 카드 엠 포인트 몰 이네요. 솔직히 엠 포인트 몰이 실제 제품가 보다 싸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기획전이나, 세일을 잘 사용하면 괜찮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 보니 이마트(emart)에서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들을 위한 도서 구입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 그러면 현대 엠 포인트 몰 사용 법을 확인 해 볼까요?

 

먼저 엠 포인트 몰을 이용하시려면 "현대카드 M 포인트 몰" 이라고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대 카드 m엠 포인트 몰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현대 엠 포인트 몰에서 제가 관심있게 보는 분야는특정시기에 이루어 지는 기획전, now on sale, 포인트별 상품보기, 베스트 50 상품보기 입니다. 이중 흥미로운 게 "베스트 50 상품 보기" 입니다. 이게 연령, 가격, 시기 를 기준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보여줍니다. 선물하실 때 사용하시면 딱 좋겠죠 

 

 

베스트 50 상품 보기 사용 법에 대한 설명은 후에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그림을 보시면, 현대카드 엠 포인트 몰에서 가장 기본적인 메뉴 중 "가전/디지털"을 확인해 봤니다.

아래 조회 결과는 는 "가전/디지털 -> 컴퓨터 -> 컴퓨터/ 주변기기" 이렇게 계속 선택할 때 나오는 결과 입니다.

 

 

 

 

 

다음으로 전체보기에 마우스를 가져가 봤습니다. 그러자 아래와 같은 모든 메뉴 항목을 한 번에 보실 수 있게 됩니다.

 

현대 엠 포인트 몰, 어느 화면에서나 "전체보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전체보기한 후 베스트 50 을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베스트 50 을 선택한 후 화면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아직은 구체적인 옵션 선택이 없어 전체기준으로 베스트 50 상품이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엠 포인트 몰에서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 항목입니다. 옵션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아래는 성별을 여자, 연령 35세 -45세 , 포인트 범위를 10 만 엠 인트 이상, 기간은 1 개월을 기준으로 조회 한 장면입니다.

가장 핫한 아이템 첫번째 정관장 홍삼이고, 두번째는 6인용 압력 밥솥이네요. 그리고 둘 다 공통적으로 할인 중입니다.

 

 

 

 

아래는 현재 현대 카드 m 포인트 몰에서 하고 있는 기획전을 선택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8.18 부터 8.20 일 까지 이니스프리 할인전, 알레르망 할인 기획전, 스와로브스키 할인전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현대 m 엠 포인트별 상품 선택시 화면입니다.

 

판매인기순, 최근 등록순, 최고가순, 최저가순으로 정렬한 후 에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자신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최저가 순으로 정렬한 상태입니다.

 

 

 

위의 기본적인 방법만 알고 사용해도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 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하지만, 브랜드별이라든지, 른 조 방법을 사용할 수 도 있겠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엠 포인트와 함께 즐거운 쇼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