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해피머니 사용처 알아볼까요?

해피머니 사용처 알아볼까요?

 

 

해피머니 상품권은 다른 상품권에 비해, 사용할 수 있곳이 한정될 거라고 생각하신다면, 잘못된 생각을 하고 계시는 겁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앱, 모바일상품권으로, 또한 테마별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또한 업종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이 상품권을 가지고 계시다면 쓸모가 많으실겁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저도 최근에 개인적으로 여러장 구입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감사해야할 분 들에게 선물로 드릴 생각입니다.

 

먼저 해피머니 사용처를 알아보려면 인터넷 검색창에서 "해피머니" 라고 타이핑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해당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해피머니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상품권, 해피캐시, 쇼핑몰, 사용처, 이벤트 등을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사용처"에 마우스를 올려 놓습니다.

 

 

 

 

해피머니 사용처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셨다면 아래처럼 서브메뉴가 펼치집니다. 그러면 먼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해피머니

 

 

아래는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안내입니다.

 

먼저 yes24, 인터파크, gs 샵, 롯데, 넥슨 등이 보입니다. 아래로 더 이어지고, 몇 페이지에 걸쳐 더 나오지만 생략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용.처 검색" 또는 "브랜드 전체보기"를 하시면 자신이 상품권을 사용하기 원하는 매장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온라인 사용처에서 "브랜드 전체보기"를 선택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업종별로 어떤 곳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자신이 원하는 업종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게임, 쇼핑몰, 도서/음반, 다운로드/공유, 음악/방송, 티켓/예매, 여행/숙박, 커뮤니키, 모바일 컨텐츠, 포털 사이트, 온라인교육, 영화/만화, 기타 업종이 있습니다.

 

 

아래는 오프라인 해피머니 사용처입니다.

 

오프라인 상에서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업종과 매장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프라인 사용.처 검색인 경우 지역별 검색도 가능합니다.

 

 

위를 보시면, 제일 먼저 외식 업종이 보입니다.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피자헛, 티바두마리치킨, 아웃백, 강정이기가막혀, 빕스, KFC, 등등이 먼저 보이는 군요, 나머지는 생략하였습니다.

 

외식업종외에도, 커피, 영화, 서점, 음반, 문구/팬시, 여행/숙박, 제주여행, 기타 업종이 있습니다. 제주여행이 별도업종으로 있는게 신기하네요.

 

 

계속해서 아래는 모바일사용처입니다.

 

모바일 사용.처라고 하는 것은 어떤 쇼핑점의 모바일앱(스마트폰 앱)을 설치하고 난 후 그 쇼핑점에서 쇼핑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티코인, 롯데시네마, 스마터치, 신라면세점, 소녀나라, 멜론, 소리바다, 네이트게임, 네이버등이 있습니다. (나머지는 생략하였습니다.)

 

 

아래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류(종이)가 아닌 모바일 상품권으로 가지고 있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사용처입니다.

 

모방일 상품권의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온라인, 오프라인 두군데가 있는데 아래 보고계시는 것은 오프라인 해피머니 사용처입니다. 온라인은 온라인 사용 조회를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해피머니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는 오프라인 영업 매장에는 교보문고, 리브로, KFC, 교보핫트랙스, 카리부커피, CGV, 불고기브라더스, 롯데시네마, 온더보더, 슈마커, 레드망고, GS25, CGV 강남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마사용처입니다.

 

특정 테마별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걸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래 보고 계시는 테마는 빙수 테마입니다.

 

 

사용처가 너무 많아 여기에 1페이지의 포스팅안에 옮겨 놓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용방법 위주로 설명해 보았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상품권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