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해볼까요?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해볼까요?

 

신세계 백화점은 본점을 비롯해  강남점, 영등포점 및 법인영업점까지 총15개 지점이 있습니다.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은 비슷합니다, 다만, 날자에 따라 시간이 다를 수 있고, 휴무일이 월 별로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하고 가셔야 겠습니다. 그래야 즐거운 쇼핑을 기대하고 갔는데 실망하시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또는 버스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는 경우에는 더욱 더 오픈 시간 또는 마감시간을 정확히 알고 가셔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몇가지 만 하시면 금방 확인 가능합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해당 홈페이지 안내가 나오고, 이때 해당 안내를 선택합니다.

 

 

 


위를 보시면 지점별 매장, 점포 안내, 쇼핑, 세일정보, 포인트 카드 조회, 및 인터넷 전단지등에 대한 해당 백화점의 안내가 보입니다.

 

 

아래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위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점포안내"를 선택 후 지점이름(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광주신세계, 인천점...) 중 영업시간을 알고 싶은 신세계백화점 지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과 휴무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강남점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강남점 달력이 보이시나요? 달력을 보시면 먼저 강남점 신세계배화점 휴무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장 영업시간 및 아카데미 휴점일도 확인이 됩니다.

 

 

9월 기준 14,15일이 휴무일이고, 모든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12, 13일이 해당 달 연장영업 날입니다. 해당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해당 달 달력이 보이므로 다른 달 달력을 별도로 찾아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는 바로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강남점 기준) 입니다.

 

 

 

정상 영업시간 : 10:30 ~ 20:00 , 연장 : 10:30 ~ 20:30, 식당가 : 11:00 ~ 21:30 대개의 경우 백화점 영업시간 및 식당가 시간이 다르게 운영되고 있듯이신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지하1층 파미에스트리트 : 10:30 ~ 22:00 (연중무휴)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