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 ARS번호 알아볼까요?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 ARS번호 알아볼까요?

 

한화생명이 요즘 우리은행 민영화의 지분 인수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네요. 한화생명에 보험을 가입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제 와이프 이름으로 보험을 들어둔것이 있는데 갑자기 돈 들어 갈일이 생겨 해지해야할 것 같아서 콜센터를 찾아 봤습니다.  전화해서 해지했을때 받을 수 있는 돈이 얼마인지 확인해 보았었습니다.

 

콜센터 이용이 어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 와  ARS번호를 미리알고 있다면 안내시간을 줄이고 빠르게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겠죠?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순서는 대표 전화 번호로 전화 하신 후에  ARS 번호를 누르시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좀 더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 콜센터 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588-6363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6382 : 고객불편상담 번호 입니다.

 

 

아래는 "한화생명"으로 인터넷 검색후 나오는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내용입니다.

 

(여기에는 해외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도 있습니다. 82-2-2169-0899)

 

 

위를 보시면, "전화상담(ARS)안내"가 보이시나요. 이곳을 클릭하시면 바로 ARS번호, ARS 이용시간, 이용서비스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ARS 이용 요령 및 ARS 번호입니다.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 1588-6363 > 서비스코드(ARS 코드)입력 > 주민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입력 > 보안카드 입력 순입니다.

고객센터 서비스에는

보험계약대출(조회 및 신청, 원리금 상환), 보험금/해지, 납입확인, 자동납입신청, 부동산/신용대출 조회 신청, 보험카드/증명서 카드인증및 분실신고, 상당사 연결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시간입니다.

 

 

조회 서비스는 24시간, 융자원리금 상환을 제외한 출금 및 입금 서비스는 07:00-23:00시 이며, 전화 상담은 09:00-18:00 까지입니다.

 

  

아래는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 번호 및 ARS 코드 이용시 참고 사항입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한화생명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이런건 회사가 부담해주면 좋은데 아쉽네요. 일반전화로 하시면 시내통화요금이 부과되 시외통화요금인 경우 시내통화요금을 제외하고 회사가 부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대폰/인터넷 전화는 통신사 약정에 의해 요금이 부과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본인이 통화요금을 내야한다고 생각하면, 전화통화가 길어지면 않좋겠죠? -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