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코엑스 주차요금 알고계시나요?

코엑스 주차요금 알고계시나요?

 

코엑스(COEX)의 첫 머리글자 "CO" 가 실제로는 Korea 라는걸 의미한다는 건 아시고 계실겁니다. EX 는 물론 Exhibition, 전시를 뜻하겠죠.  이곳은 한국 최대의 종합전시관으로서 뿐만 아니라 전시, 문화, 관광 명소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름 그대로, 주요시설로는 컨벤션센터 회의실과, 전시장으로 나눠집니다. 이 전시실이 태평양홀, 대서양홀, 인도양홀, 컨벤션홀 로 구분됩니다. 또한 영화, 콘서트, 시상식등이 열리곤 합니다. 물론 쇼핑, 데이트, 가족과의 나들이등을 위해 코엑스몰 방문을 계획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 코엑스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제일 먼저 생각하는게 차를 가져갈 것인가 입니다. 가져가면 주차요금은 어떻게 될까 궁금하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코엑스 주차요금을 확인해 봤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

 

 

 

 

승용차 : 최초 30분 2,400원 / 15분당 1,200원 / 1일 주차시 4만 8천원

화물차(2.5t이상) 승용차 인 경우 승용차 주차요금의 2배가 부과 됩니다. 

대형버스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탄천 주차장 이용)

 

 

코엑스 주차요금 Grace Time (유예시간)

입차 후 15분 이내 출차 차량은 주차료가 면제되지만 입차 후 15분 초과 출차 차량은 정상요금 (15분 포함) 이 부과됩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 할인됩니다.

 

 

코엑스몰 주차요금 할인 (몰 영수증)

 

 

입차하신 차량에 해당되며 출차시 정산됩니다.
구매영수증 할인, 주요매장 주차할인, 주차할인권은 모두 중복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비스 및 일부매장은 주차할인 금액합산에서 제외되고, 일부매장인 경우 자체적으로 주차할인 운영합니다.
※ 타건물(오크우드호텔, 카지노, 인터컨티넨탈호텔) 지하매장 및 파르나스몰인 경우 제외입니다

 

 

코엑스 주차요금 할인 - 주요매장

 

 

 

메가박스(영화관) MEGABOX 에서는 관람고객은 최초 4시간까지 주차요금이 4,800원입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수족관) 유료입장객은 최초 3시간까지 50% 할인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