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하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하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요즘, 환절기에다 더 추워진 날씨로 감기, 몸살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제품살 때 자주 찾아가는 곳 중 하나가 하이마트입니다. 아침 일찍이나 늦은시간에 찾을 일이 없어 영업시간에 신경쓰지 않았는데, 알아보니 아침 10시30분에 문여는 매장도 있고, 아침 10시에 문여는 매장도 있고 각각 폐장시간도 마찬가지로 저녁 9시 도 있고, 10시 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이마트 점포 마다 운영시간이 각각이어서 제대로 확인해 보고 찾아 가지 않으면,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에 방문했을 때 난처한 상황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오늘은 찾아가고 싶은 매장찾는 방법과,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하이마트' 검색어로 인터넷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안내 중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하이마트 영업시간 확인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1. '오프라인매장 문의'에서 보시는 전화번호( 080-770-0070) 로 해당 점포 영업시간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평일, 7시까지, 주말 5시까지)

 

 

2. 두 번째는 인터넷 하이마트 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해당 점포를  직접 조회하시는 것입니다.

 

아래가 고객센터 입니다. 여기서는 직접 점포 조회를 위해 '매장(지점)찾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아래가 하이마트 매장찾기를 위한 검색창입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로 지역을 정한 후 검색을 했습니다.

 

 

위는 검색 후 보시게 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있는 모든 하이마트 매장입니다.

자신의 위치한 가까운 매장을 선택해 "지도보기"를 선택하시면 하이마트 영업시간 및 해당위치 연락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대전, '관저하이마트'의 지도보기를 선택했을 때의 결과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공휴일 모두 10:30-21:00 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