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까요?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볼까요?

 

연말 연시, 감사하고 싶은 분들에게 금강 제화 제품들은 주고 받기 선물로 좋은 제품들입니다. 저도 이 상품권을 가끔 선물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이걸 신발 사는데 씁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이 금강 상품권 사용처로 신발류를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선물로 드리고 싶은데 어디에서 구입해야 하는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 있으신데요, 오늘은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와 매입방법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또는 다음 검색창에서 "금강제화"라고 타이핑합니다. 그러면 계속해서 아래와 같은 금강제화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계속해서 위에서 보고 있는 화면이 해당 홈페이지 중 화면상단 부분입니다. 

 

여기서 "홈페이지" 라고 적혀있는 집모양을 클릭하시면,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조회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조금은 까다롭게도 상품권 사용처로 바로가는 메뉴는 없습니다.) 

 

 

 

이제 계속해서 나타나는 위 화면에서 다시 영어로 쓰여진 목록 중 "GIFT CERTIFICATE" (상품권) 이라고 쓰여진 부분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계속해서 아래가 "GIFT CERTIFICATE" (상품권) 화면 중 일부입니다.

 

이제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안내" 가 보이시나요? 이 "매장 조회"를 선택하면 최종적으로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전체브랜드 안내 바로가기" 를 이용하실 수 도 있습니다 )

 

 

 

 

계속해서 아래 보시는 것이 "매장안내 바로가기" 클릭후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를 찾는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면

 

1. "지역"을 선택합니다. (서울)

2. "형태" 에서 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중 선택 (직영점)

3. 브랜드 선택

4. "확인"을 누릅니다.

 

그리고 이어서 해당조건의 "금강 제화 상품권 사용처 목록"(위 그림 하단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목록이 길어 일부만 표시하였습니다.)

 

 

 

아래는 브랜드별 매장 찾기 화면을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원하는 브랜드 선택시, 그 브랜드의 사용처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금강 제화 상품권 매입처 안내입니다.

 

 

전화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전국 어디서나 1588-8877 로 연락하시면, 가까운 매장 또는 여러분이 원하는 주소로 상품권이 배송된다고 합니다.

또 다른 매입(구매) 방법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셔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끝-. 즐거운 쇼핑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