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명역KTX 인천공항 안내입니다.

광명역KTX 인천공항 리무진 안내 (승차권 구입처, 요금, 첫차, 막차 시간, 수화물 서비스 안내)

 

광명역 도심공항 터미널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공항에서 하는 탑승 수속과 수화물 탁송, 출국심사를 미리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공항까지 짐을 들고 가는 불편이 없으며, 얼리체크인으로 좋은 자리를 미리 확보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출국 시 전용출입구 이용으로 대기시간이 짧은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위탁하신 수화물은 인천공항이 아닌 도착지 공항에서 바로 편리하게 찾으시면 됩니다.

 

도심공항터미널에는 현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진에어, 이스타항공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ktx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광명역ktx 인천공항 리무진 - 광명역 출발, 제1, 제2 여객 터미널 첫차, 막차 도착시간

 

 

배차간격: 20∼30분 / 승차인원: 27인승(당일 선착순 탑승) / 소요시간 약 1시간 05분(광명역↔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광명역KTX 인천공항 : 제2여객 터미널 출발 - 제1여객 터미널 - 송도국제교 - 광명역

 

 

소요시간 약 50분 (광명역↔ 제1여객터미널)

 

리무진 버스 시간은 도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명역KTX 인천공항 : 리무진버스 요금(가격표)

 

 

어른(13세 이상) 15,000원 - 12,000원(연계승차권 구매시)

 

어린이(13세 미만) 7,500원 - 6,000원(연계승차권 구매시)

 

 

광명역KTX 인천공항 : 승차권구입

 

 

승차권 구입:KTX 공항버스 승차권은  역창구, 인천공항 매표소, 코레일톡에서 1개월 전부터 미리 구입 가능하며, 버스 내 단말기를 통해 교통카드로 현장결제도 가능합니다.

 

연계승차권 구입: KTX와 공항버스를 연계하여 승차권 구입(통합결제) 시 에는 경우 버스요금을 할인(3,000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승차권 반환: KTX공항버스 승차권인 경우 미사용승차권에 한 해 반환 가능하며 단, 구입 승차권을 반환하는 경우 반환시점에 따라 반환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광명역KTX 인천공항 : 도심공항 수하물(수화물) 서비스

 


위탁수화물: 공항버스로 무임 운송이 가능한 위탁수화물은 승차권 1매당 2개(개당 30kg)이하로, 수하물 1개당 부피는 가로, 세로, 높이 총합이 160cm 이하 여야 합니다.

 

휴대수화물: 공항버스 차내에 반입이 가능한 휴대수화물은 1인당 중량 10kg 미만이면서 부피가 50cm × 40cm × 20cm 미만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