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요금 및 규정 안내입니다.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요금 및 규정

 

위탁 수하물 요금은, Zone(노선)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며, 피치항공으로 비행기 여행 중에 위탁수하물의 각종 요금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맡기실 수 있는 수하물은1개 당 중량이 20 kg까지, 3변의 합이 203 cm까지 가능합니다. 중량 초과 수화물(무게가 20kg 이상~32kg)은 위탁수화물 요금과 함께, 초과수화물 요금이 추가 됩니다. 또한, 심플피치,밸류 피치,프라임 피치 모두 탑승 구간별로 부과됩니다.


초과수하물 요금은, 콜센터 또는, 피치항공 공항 카운터에서 지불합니다. 단, 다음의 수하물은 맡기실 수 없습니다: 1인 합계 100kg 초과하는 수하물 , 1개 수하물 무게가 32kg을 초과하는 대형수하물 , 3변 합이 203㎝를 초과하는 수하물

그러면, 피치항공의 위탁수화물 요금 및 규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접수 방법

 

인터넷 또는 콜센터에서 사전에 신청하실 경우에는, 자동 체크인기에서 탑승권을 수취하신 후, Peach 수하물 카운터에서 직원에게 탑승권을 제시하시고, 수화물을 맡깁니다. (인터넷 신청하시는 것이 더욱 경제적입니다.)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자동 체크인기에서 탑승권을 수취하신 후, 피치항공 수하물 카운터에서 위탁수화물 요금을 지불하고 맡기셔야 합니다. 이때 수하물 교환증을 배부하므로, 도착지에서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보관 하셔야 합니다. (또한, 공항 카운터에서의 결재는 신용 카드만 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같은 날 두 구간 이상 탑승하시는 경우의 위탁화수하물에 대하여
현재 Peach에서는 「통과 여객수하물 서비스(출발지에서 최종 목적지까지 고객 수하물을 운반하는 서비스)」를 제공되지 않습니다. 두 구간 이상 탑승하실 경우에는, 구간별로 출발지에서 수하물을 위탁하고 도착지에서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규정 및 요금

 

 

Zone 3:

오사카(간사이)= 서울(인천)/부산, 오키나와(나하)=타이페이(타오위안)/카오슝

 

피치항공 콜센터/공항 카운터의 위탁수화물 기본 요금은 수하물 예약 수수료(12,100원)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상기 요금은 1구간 1인당 요금이며, 각종 요금 및 수수료는 여정의 제1구간 출발 국가를 기준으로 지정된 요금 및 통화가 적용됩니다.

 

피치항공 위탁수화물 규정 및 요금

 

 

Zone 4:

오사카(간사이)=홍콩/타이페이(타오위안)/카오슝/상하이(푸동)
오키나와(나하)=서울(인천)/홍콩/방콕(수완나품)
도쿄(하네다)=서울(인천)/타이페이(타오위안)/상하이(푸동)
센다이=타이페이(타오위안)
삿포로(신치토세)=타이페이(타오위안)

 

콜센터/공항 카운터의 위탁수화물 기본 요금은 수하물 예약 수수료(12,100원)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상기 요금은 1구간 1인당 요금이며, 각종 요금 및 수수료는 여정 제1구간 출발 국가를 기준으로 정해진 요금 및 통화가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