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도미노 피자 할인 - 할인 카드 및 방문포장할인

저녁시간에 학생들이 피자를 하도 먹고 싶다고 오래전 부터 노래를 불러서

피자를 사주려고 마음 먹고, 이왕 사는 건, 피자 할인을 받을 수 있는게

뭐 있을까 해서, 저녁시간 제가 가끔 이용하는 도미노피자 알아 봤습니다. 

 

각종할인을 받으실 때는 중복할인이 되는지도 확인해야겠죠.

도미노피자 할인 중 에 무엇보다 방문포장할인이 제일 할인율이 높겠죠!

방문포장할인의 경우 매장마다 할인율이 다를 수 있으므로

직접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덧붙여, 화요일이라면 할인을 제대로 더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알고계시죠!

 

그런 할인외에도 아니여도 도미노피자를 할인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출출한 저녁시간 도미노피자 할인 알아볼까요!

 

 

 

 먼저 각종 카드 제휴할인입니다.

 

 

제휴할인 카드입니다.

 

Sk telecom(Sk 텔레콤), Kt membership(KT 멤버십)

Lg U+(Lg 유플러스), OK 캐쉬백

현대 블루 멤버십, 기아 레드 멤버스, Oh Poing (오 포인트)

 

1일 1회 사용 가능, 할인과 적립 중 택 1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타 쿠폰 및 제휴카드, 세트메뉴,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어플 주문 시 30% 할인 가능

 

 

 다음 도미노피자 신용카드 제휴할인입니다.

 

 

 

 

Kb 국민카드, 비씨카드 탑(Top) 포인트, 현대카드 M

삼성카드 3, 하나카드 touch1, 하나카드 sk 패밀리카드

하나카드 판타스틱 리워드, NH 농협카드, 신한카드

 

모바일 웹, 어플 사용시에 일부신용카드 제휴할인 안된다고 되 있습니다.

(확인해 보셔야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모바일 할인입니다.

(모바일 웹,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항상 도미노 피자 15% 할인입니다.

세트 주문시 20% 할인이고, 방문포장 주문시 최대 피자 30% 할인입니다.

(매장 차등 적용이고, 최대라고 했으니 30%가 안될 수 도 있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설문조사 할인

 

 

이런게 있네요, 시간 되시면, 설문조사 참여하셔서 20% 할인쿠폰 챙개보세요.

(하지만 당첨 이벤트네요, 그래도 꽝없는 이벤트네요)

 

 

 

 

 인터넷 주문 할인입니다.

 

 

요즘은 모바일이 대세인 세상이지요.

그런데 피시에서 인터넷 접속 주문시 할인이 따로 있네요

아, 이건 도미노피자 회원(멤버스)가입자에 대한 우대 혜택이네요.

일단 회원이 되면 상시 피자 할인이 되네요!

없으시다면 이번기회에 가입해서 혜택 받아보세요.

 

방문포장, 화요일의 경우 할인은 모바일과 다르지 않네요.

 

 

 희망나눔 세트할인입니다.

 

 

희망나눔세트를 주문하면, 기부도 됩니다.

기분좋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겠네요, 물론 할인도 됩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할인입니다.

 

방문포장할인시, 30%할인도 있고, 20% 할인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미노피자에서

방문포장할인율을 매장별로 비교확인 하시면 실속있는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맛있는 피자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