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비메이커는 사진작업을 합쳐 동영상으로 쉽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또는 사진을 동영상에 추가하거나, 동영상을 편집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하다보면 , 텍스트, 사진, 동영상을 올려놓게 되는데,  단순히 텍스트만 올리는 것 보다 사진, 동영상을 같이 첨부해주면 점수가 높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찍지 않아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동영상이 없을 때 무비메이커를 이용하면, 쉽게 찍은 사진들을 모아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찍은 동영상을 편집해 좀 더 멋있게 만들수 도 있습니다. 이런 동영상 편집의 필수 기능을 무료로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무비메이커입니다.

 

가족 사진들을 스토리에 맞게 순서대로 배열해 영상으로 만들어 준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됩니다. 저도 우리 아이 어린시절 사진을 모아 사운드를 추가해 무비메이커로 동영상으로 만들어 줬더니 매우 좋아합니다.  무비메이커는 이렇게  사운드트랙 편집 및 테마추가가 가능하고 온라인상에서 동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권장사양 은 CPU1.6GHz 이상, 메모리는 1GB 이상, 그래픽카드는 1024 x 576 입니다.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이제 막 윈도우 xp를 벗어났는데, 그러나 불행하게도 윈도우 xp 는 다운로드후, 설치가 안되기 때문에 소용이 없겠습니다.

 

 

 

무비메이커는 다운로드 무료 소프트웨어로 설치시 한가지 사항만 주의하면, 다운로드 와 설치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무비메이커를 다운로드 한 후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사실 무비메이커는 윈도우즈 필수 패키지(windows essentials 2012) 중 일부로 설치를 시작할때 필수패키지 모두설치(권장) 가 아닌, 설치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한다.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에서 사진 갤러리 및 무비메이커 만을 놓아둔채 나머지 모든항목의 체크표시를 해제합니다. 만약 모든 항목을 설치를 원하신다면 그대로 놓아둔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무비메이커를 제외한 나머지 모두를 체크 해제 하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제작사가 말하는 무비메이커 주요기능 정리입니다.


슬라이드쇼와 동영상(비디오) 가져오기 및 동영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무비 메이커에서 PC 또는 카메라에 담긴 사진과 장면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이 원하는 대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움직이게 만들거나, 빠르게 혹은 느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운드트랙 편집 및 테마 추가가 가능합니다.

 

오디오와 테마를 이용하여 편집한 후 더욱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는 전환 및 효과를 자동으로 추가 전문가가 만든 것처럼 세련된 동영상을 만들어냅니다.


온라인 상에서 동영상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준비되었으면 Facebook, 또는 YouTube 또는 기타 소셜 네트워킹 및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공유하실 수 도 있습니다.

 

무료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링크

http://software.naver.com/software/evaluation.nhn?softwareId=GWS_000155&categoryId=C0300000

 

 

 

 

위는 무비 메이커로 네장의 사진을 올려놓고 간단히 동영상(슬라이드)으로 만든 장면이다. 설치가 끝나셨다면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