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Kt 공시지원금 - 요금할인(지원금)도 있네요!

Kt 공시지원금 - 요금할인(지원금)도 있네요!

 

우리가 각종 통신사의  공시지원금을 확인하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괜찮은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공짜 핸드폰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일겁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특히 저는 저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관심히 많은데 확인해보니 갤럭시 노트3 가 Kt 공시지원금을 받고 할부원금 20만원대 초반에 살 수 있네요.

 

기능을 크게 고려하지 않는다면 kt 공시지원금을 받고, 공짜로 살 수 있는 핸드폰도 많이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어떻게 Kt공시지원금을 확인할까요? 먼저 검색창에서 "올레샵", 이라고 검색하시면, 아래 창이 보이실 겁니다. 거기에서 모바일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선택시 나타나는 메인화면입니다.

 

 

 

 

 

위 화면 "모바일" 서브 메뉴에서 지원금 안내 중 "공시지원금"을 선택합니다.

 

추가지원금 안내가 있는데 이것은 기존 지원금에 덧 붙여지는 지원금이라기 보다,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는 경우 받으실 수 있는 추가지원금입니다.

 

 

이제 Kt 공시지원금 안내 중 "단말할인 지원금" 에 간단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에서 "인기순" 옆에 있는  "∨" 를 선택하시면, 공시지원금을 받은 상태에서 할부원금 기준 "낮은 가격순" 으로 핸드폰을 배열하실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순, 낮은 가격순, 인기순, 공시 최신순" 이렇게 서브 메뉴가 되있습니다. 

 

kt 공짜폰이나 저렴한 폰을 찾으신다면, 낮은 가격순으로, kt 최신폰을 찾으신다면 "공시최신순"을 이용하시면 되겠죠.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Kt 요금할인(지원금) 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지원금의 또 다른 이름이 추가지원금입니다.

 

 

 

 

단말기(핸드폰/패드)할인 지원금 대신 받으실 수 있는 요금할인(지원금) 혜택입니다. 그러니까 기존 Kt 공시지원금에 추가되는 지원금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미 단말기를 가지고 계시거나 약정기간이 지난 핸드폰을 가지고 계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는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단말기만 별도로 구매하신 갖고 계신 자급폰(해외구매폰), 중고폰 등 지원금을 받지 않은 핸드폰으로 Kt에 가입하거나, 24개월 약정기간이 만료되어 재약정으로 가입하시는 경우, 단말 할인 지원금 대신에 받으실 수 있는  요금할인 혜택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