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공항 리무진 시간표(kal), 운행 노선 알아볼까요?

공항 리무진 시간표(Kal), 운행 노선 알아볼까요?

 

비행기 이용이 대중화 된게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비용기 이용할 일이 많아진 요즘, 공항 가는 방법으로  공항 리무진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인천(김포)공항에 가기 위해, 아니면, 공항에서 나오기 위해, 목적지까지 자동차 또는 일반 버스를 이용하는 것 보다 칼리무진이 훨씬 편리하기 때문일겁니다. 이때 중요한 것이 시간표와 노선을 제대로 아는 것일 겁니다. 요걸 제대로 모르면 아무런 공항 리무진이  있어도,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칼 공항 리무진 이용 시간표, 노선, 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그 확인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서 칼리무진이라고 타이핑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해당 홈페이지 안내가 보입니다. 그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칼 공항 리무진 시간표" 확인을 위해 승차스케줄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승차스케줄 선택시 "칼 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을 위한 화면입니다.

 

만약 출발지와 도착지를  정확하게 정 하실 수 없다면 우선 "칼리무진의 노선"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 좌측, 리무진 노선 안내라는 버튼 보이시죠,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래 칼 공항 리무진 노선 안내가 나옵니다, 메뉴(지도) 상단에는 "인천공항 출발, 김포공항 출발, 공항 간 운행, 인천송도지구"  나옵니다. 저는 인천공항에서  출발할 예정입니다. 

 

다시 인천공항 출발 노선에는 시청방면, 남산방면, 강남방면, COEX 방면,  잠실 방면이 있네요.

 

저는 칼 리무진 시청방면 6701 노선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계속해서 위 화면 하단을 보시면 경유지가 나오고 경유지 중 원하는 곳이 있다면,  그 곳의  "탑승장소, 승차권 구입처, 연계지하철, 근처의 주요 지형지물"에 대한 정보도 제공 되고 있네요

 

 

다음으로 칼 공항 리무진 시간표 확입니다.

 

 

 

 

제가 확인하고자 하는  칼 공항 리무진 시간표는 출발지 인천공항,  도착지 서울가든호텔 사이의 승차 시간표입니다. 만약 도착지와 출발지를 바꾸시면 서울가든호텔로 부터  인청공항 까지 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확인하는게 가능하겠죠.  김포공항출발 도착 시간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는 참고용으로 칼 공항 리무진 노선간 요금표 넣었습니다. 성인 및 소아 요금표 와 할인요금 입니다

 

 

 

대한항공으로 도착하신 날자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칼리무진 요금 1,000 원 할인이 되네요.

 

인천공항 서울시내  구간 16,000원  10,000원 /  김포공항  잠실  구간  7,500원  4,500원

김포공항 인천공항  구간 7,500원  4,500원  / 인천공항  인천송도 구간  7,000원 과 4,500원

김포공항 인천송도  구간 (인천공항 환승) 10,500원  9,000원

 

안전하고, 편안한, 즐거운 항공여행이 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