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추천해 볼까요?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추천해 볼까요?

 

우리 생활 속에서 꾸준히 지출하는 비용 중에 상당 부분을 주유비가 차지 합니다. 차 놓고 다니면 속 편할 것 같지만, 차가 없으면 우리 생활이 얼마나 불편하겠습니다. 이왕 타고 다니는 차, 연비 높이는 방법도 알아보고, 기름 값 싸게 주유소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다 보면, 그게 모여서 상당한 돈이 됩니다.

 

주유카드는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전월 실적을 요구하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은 실적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런 분들을 위한 무조건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가 있어 추천 드립니다. 

 

여기에는 대표적으로 잘나가는 연회비 저렴하고 아무런 조건없는 요구하지 않는 무실적 주유카드 세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자신에 맞는 주유 신용카드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 NH농협 BAZIC(베이직)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이고, 해외겸용은 1만원입니다. 

 

국내, 해외 모두 실적 상관 없이 무조건 0.7% 할인 되는 주유 카드 입니다. 실적에 따라 일요일에는 0.3% 추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요일 추가할인은 전월실적50만원이상이어야 합니다.

 

평일(월~토) : 국내외 모든 가맹점 0.7% 무조건 할인 (전월 실적 무관)
주말(일요일) : 국내 가맹점 1.0% 무조건 할인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 50 만원 미만이면 0.7% 적용입니다.

 

아래는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 NH농협 BAZIC(베이직) 카드 의 그외 특징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음은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현대카드 제로입니다

 

 

 

국내 전용카드로 쓰실때가 연회비 "오천원", 해외겸용인 경우 1만원입니다.

 

모든 주유소 이용금액 0.7%가 할인됩니다.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등 모든 주유소에서 주유 할인이 적용됩니다. 횟수, 전월실적 제한 없이 무조건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현대카드 제로의 그외 특징입니다 참고하세요.

 

 

 

무실적 주유 할인 카드 - 삼성카드 4

 

 

 

 

국내 연회비가 "오천원"이고, 해외 겸용 1만원 무실적 할인 주유 카드로 모든 주유소 그리고 , 충전소들에서 0.7-1%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0만원 이상을 결제하셔야 1% 할인은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조건 할인이 적용되는 삼성카드4의 그외 특징들입니다. 참고하세요

 

  

 

 

추천 드린 세개의 주유 할인 카드를 잘 비교해보셨나요? 비슷한 듯 하지만 다른점들이 보이셨을 겁니다. 연회비가 다르고, 주유 할인의 경우 무조건 할인 되는 기본 할인율은 비슷하지만, 추가로 얻으실 수 있는 할인 혜택에 대해서는 실적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카드사 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