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 알고 계시나요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 알고계시나요?

 

기프트 카드, 말 그대로 카드 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이라는 말 보다 품위 있어 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심플하고 깔끔해 보이고 쓰기에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일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와는 다르게 분실시 카드에 들어 있는 현금을 모두 잃게 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를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의 선물로서 드리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자 그러면, 사용처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기프트 카드 에는 정액형과 비정액형 기프트 카드가 있습니다. (10만원, 30만원, 50만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국 신세계 백화점 및 이마트 매장에서 쓰실 수 있고, 제휴 가맹점에서 쓰실 수 있습니다.

 

전자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에서 액면상의 정해진 금액 만큼 쓸 수 있는 카드이고, 후자는 카드 잔액만큼 쓰고, 다시 충전하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아래는 정액형카드 의 전면, 후면 모습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모조품에 속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아래는 비정액형 신세계 기프트 카드 전면 후면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신세계 기프트 카드의 이용 안내입니다.

 

 

 

1. 바겐세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해 지정 사용처에서 언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도서상품권의 구입, 순금구입, 사용대금 납부등에 사용하실 수 없다고 합니다.

 

2.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다시 한번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바코드가 훼손되어서도 안 되겠습니ㅏ.

 

3. 대부분의 상품권 처럼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에서 80%이상을 사용하시면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결제 잔액 확인 방법은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 가맹점에서 가능합니다.

 

 

 

아래는 신세계 기프트 카드 사용처인 제휴업체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웨스턴 조선 호텔, 신세계 면세점, SSG닷컴,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프리미엄 아울렛, SSG 푸드마켓, 이마트 에브리데이, 보노보노, 자니로켓, 에그톡스, 신세계스타일 마켓, 베키아엔 누보청담, 분더샵, 자유CC, 크롬하츠 청담, 엠포리오 아르마니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돌체 앤 가바나 청담, 디젤 가로수, 몽클레어 청담, UGG 청담, 지방시 청담, GAP 홍대 등이 제휴 사용처입니다. 

 

즐건운 쇼핑, 사랑분들과 행복한 시간 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