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롯데마트 영업시간, 점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어요.

롯데마트 영업시간, 점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어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등의 쇼핑몰들을 보면 점별 영업시간이 차이가 납니다. 영업시간 만이 아니라 휴무일이 다르기도 합니다. 휴무일의 경우 월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달 마다 휴무일을 확인해야만 헛걸음 하는 일이 없게 됩니다. 우리나라의 대행 쇼핑몰 중 하나인 롯데마트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확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 롯데마트 점별로 입주한 업체들의 영업시간이 롯데마트 기준 영업시간과 보통은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에 롯데마트 내 특정 업체를 찾으시는 경우 다시 한번 영업시간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그럼, 확인해볼까요? 먼저 검색창에서 롯데마트라고 타이핑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이제 위처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안내를 보시게 됩니다. 그러면 그 중에 "매장위치 및 영업시간"을 선택합니다.

 

 

아래는 바로 매장위치 및 영업시간을 선택했을 때 보여지는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전국의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 하실 수 있게 됩니다 

 

 

롯데마트 지점을 검색하는 방법은 두가지로 "지도로 원하는 지점이 있는 지역을 선택"하셔도 되고 아니면 "직접 메뉴에서 시, 도 와 지점을 선택"하실 수 도 있습니다.

 

 

아래는 바로 "서울, 잠실점"을 선택해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한 예입니다.

 

 

 

롯데마트 잠실점의 경우 영업시간(운영시간)은 10:00 - 24:00 입니다. 또한 휴무일(휴점일)은 두번, 네번째 일요일입니다. 이번 달 대부분의 롯데마트 서울 지역점들은 이 스케줄을 따라갑니다.  

 

 

다음으로 "입점 매장별 롯데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해겠습니다. 먼저 아래 보이는 "각종 업종 모양 아이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셨다면, 바로 아래와 같이 층별 입점 매장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위 그림에서 4F(층) 문화용품, 패션잡화, 편의시설 을 확인 해보았습니다. 위 그림에서(4층 표시 제일 오른 쪽 끝 빨간 상자를 누릅니다.) 

 

그렇게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자세한 매장별 롯데마트 영업시간을 비롯한 영업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정확한 시간확인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