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농협 대표 전화번호, 콜센터 ARS 코드

농협 대표 전화 번호,  모든 콜센터 ARS 코드 여기서 확인하세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은행 농협, 농협 고객센터에 전화번호를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확인해서 일단 전화는 하는데  이어지는 안내를 계속 따라가며 번호 누르다 보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지루하기 합니다. 그리고 콜센터의 ARS 안내를 좋아하시는 분 별로 없으실 겁니다.  미리 전화번호도 확인하고 콜센터의 ARS 번호까지 알고 있으면 신속히 처리 될 수 있겠죠. 그리고 농협과 거래가 많고, 자주 확인해야할게 많은 분들은 자신이 이용하는 번호를 기억해두셨다가 계속해서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하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대표 전화 번호 와 콜센터 ARS 번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인터넷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서 "농협인터넷뱅킹"이라고 타이핑하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NH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 안내가 보이면 그곳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아래는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부분입니다. 빨간 사각 상자에 쌓인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페이지" 내용 중 일부입니다. (페이지 중간 쯤에 나옵니다. )

 

 

농협 대표 전화 번호 는 1588-2100 또는 1544-2100 번 입니다.

 

그외 대출(1588-2100 ARS 240), 농협 카드 대표 전화 번호 는 1644-4000, 1588-1600 번 입니다.

 

중요한 전화번호중 하나인 사고/분실 신고 전화 번호는 농협 대표 전화 번호 누르고 계속해서 ARS 번호를 누릅니다. (각종 분실신고 310, 금융사기신고 330)

일부 은행의 경우 사고 나 분실 신고는 대표 전화 번호를 별도로 운영하는데 농협은 대표번호 , ARS번호 방식입니다.

 

 

아래는 ARS 코드 안내입니다. 이 내용은 고객센터 페이지의 일부입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제일 하단에 나옵니다.) 모든 농협 코드 또는 자신이 원하는 코드를 찾으신다면 여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코드 번호 구성도 입니다. 1588-2100 또는 1544-2100 농협 대표 번호 를 누르고 난 후 이용하시게 될 번호입니다. 

 

 

위를 보시면, 먼저, 자주 사용되는 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111 농협계좌이체, 112 다른은행 계좌이체, 211 잔액조회, 218 거래내역 조회, 0번 상담원 연결 입니다.

 

농협 대표 전화 번호 (1588-2100, 1544-2100) 누르신 후  " * - 3 "  번 누르시면 "사고신고", 4 번 누르시면 신용카드 관련입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콜센터의 ARS 번호를 확인하고 싶다면, 위에서 "ARS 코드 전체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모든 번호 조회 서비스" 입니다. 제가 "2번 조회"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서비스 그룹명에 "잔액 및 무통장 입출금 명세 조회"가 나옵니다. 여기서 단순한 잔액 조회는 농협 대표 전화 번호 누르고 "2-1-1" 이렇게 계속해서 누르시면, 주민번호, 계좌번호, 통장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하실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원하는 번호를 확인해두셨다가, 자주 사용하는 번호라면, 암기하시거나, 적어두셨다가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조금이 은행 업무 보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