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볼까요?

 

이번 연휴 잘 보내셨나요. 연휴가 너무 길어서 월요일 부터 다시 일하려고 하니까 몸이 말을 듣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백화점들도 이번 연휴 중에 휴무일을 갖고, 그 외의 휴무일 갖지 않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그 외 지점들이 비슷한 휴무일 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 별로 다른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가지고 운영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방문하는 지점의 정확한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셔야 하겠습니다. 또 한가지 백화점 내 식당가의 경우 백화점자체 시간과 다를 수 있으므로 백화점 식당 방문시에도 재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지점별 현대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화면에서 "현대백화점"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을 누르시면, 아래 처럼 해당 "홈페이지"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을 비롯  u-plex 와 현대 아울렛을 포함합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그곳에서 백화점,아울렛을 선택하시면 지점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은 위에서 원하는 지점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저는 "신촌점"을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신촌점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화면 오른쪽을 보시면 신촌점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을 보실 수있으며, 그 아래 흰색 달력을 보시면 그 달의 휴무일 및 연장영업일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신촌점)은 이번달 15,16일이며, 영업시간은 10:30-20:00 까지 입니다.

 

 

자 그렇다면 식당가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1번 "식당가" 를 누르면 식당 리스트가 나옵니다. 인디아게이트는 리스트 중 첫번째 식당입니다. 다음으로 2번 "돋보기"를 눌러줍니다.

 

 

아래는 2번 돋보기를 누르고 난 후 보실 수 있는 신촌점 내 식당 인디아게이트 "영업시간 안내 팝업창"입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내 인디아게이트 식당 영업시간은 백화점 시간과는 달리 10:30 부터 22:00시까지입니다. 2시간 더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