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일기

티스토리 최적화를 위한 좋은 키워드란 무엇일까?

티스토리 최적화를 위한  좋은 키워드란 무엇일까?

 

오늘은 떠오르는 키워드가 없다

 

오늘은 떠오르는 기워드가 없어서 쓰지 못하고 있다.

 

아무거나 막 써 버리고 싶지만 아직까지 최적화에 대한 기대를 버리지 못해서 뭔가 괜찮은 키워드를 찾아서 써야지 하고는 있지만 쓰질 못하고 있다.

 

아무리 생각해도 최적화는 1일 1포스팅 이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조금씩 모든글들의 순위가 현재 조금씩 상승하고 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최적화라는 느낌은 없다.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지 하는데 오늘은 막막한 느낌이랄까. 뭘 써야할지 시작도 못하고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최적화시키는 좋은 키워드란 ?

 

당연히 지수가 낮아도 유입이 잘 되도록 해주는 키워드일것이다.

 

그런 키워드를 잘 찾아내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그런 사람들이 재능이 있는 사람일 것이다. 그렇더라도 노력도 함께 있어야 할 것이다.

 

운이 좋아서 키워드를 찾을 때도 있다. 아니면 평범하게 써 버릴 때도 있다. 아니면, 오늘처럼 막막하게 시간만 보내다, 이렇게 영양가 없는 글로 마무리하는 날이 있기도 하다.

 

격일로 포스팅하고 있어서 하루라도 빠지는 날이 있으면 안된다. 그래서 지금 졸린 눈을 억지로 붙잡고 글을 써가고 있다.

 

 

티스토리 최적화를 하고 싶다.

 

티스토리의 가치는 무궁무진하다. 네이어블로그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티스토리의 잠재력만 못하다. 최적화만 되고 상당히 유입이 이루어진다면 블로그의 가치는 엄청나다.

 

어쨌든, 최근에 더 절실하게 깨닫고 있다. 1일 1포스팅, 자신의 지수에 맞은 방문자유입을 가져오는 양질의 포스팅만이 최적화방법이지 더, 이상의 어떤 편볍도 없다.

 

그러나, 문제는 키워드고 이게 준비만 된다면 모두 문제는 자동적으로 풀리릴거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