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기준입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기준입니다.

 

이스타항공 비행기편으로 여행하시는 경우 수하물 규정에는 기내로 반입하실 수 있는 휴대수하물과 운송을 대신 위탁하는 위탁수하물이 있습니다.

 

휴대수하물 및 위탁수하물 모두 정해진 무게 및 크기 까지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게나 사이즈 초과시 수화물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스타항공에는 수하물 사전구매서비스가 있으므로 이용하시면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티켓 구매 후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자세히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에 따른 요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 무료 위탁수하물 

 

 

특가운임에는 무료위탁수하물이 없으며, 할인운임과 정상운임에 만 포함되 있습니다.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203cm 이하 수하물 위탁 가능
만 2세 미만 유아 국내선/국제선 이용 시 요람,유모차,카시트 중 1개를 무료로 추가 위탁 가능합니다.
신체 부자유자에 한해 휠체어나 다른 이동 보조기구는 별도의 무료수하물로 허용됩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 위탁 수하물 초과 시 가격(요금) 

 

 

무료 위탁 수하물 허용량을 초과할 경우 1Kg당 위 같이 수하물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위탁수하물을 선 구매 하실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하물 1개 중량이 32KG을 초과하는 경우 및 삼면(가로,세로,높이) 합이 203cm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운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편은 해당 운항사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 위탁 수하물 운송금지품목 

 

 

탑승객 및 항공기에 위험을 줄 가능성이 있는 품목 및 귀중품, 부패할 수 있는 등은 위탁수하물 운송금지 대상입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 위탁 수하물 사전구매시 가격

 

 

위탁수하물 사전 구매 서비스는 항공권 예매가 완료된 이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및 이스타항공 예약센터로 구매가능합니다.
- 예약/발권 완료 후 홈페이지 "나의예매" 페이지에서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 공동운항편인 경우 해당 운항사 수화물추가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정변경/취소시 구매한 수화물은 자동 취소/환불되며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재구매 가능합니다.
-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 변경/취소시만 환불 가능)
- 공동운항 노선인 경우 선구매 불가능 합니다.

 

 

이스타항공 수화물추가 - 기내반입 휴대수하물 규정

 

 

휴대수하물 또한 규정된 사이즈와 무게를 초과할 경우 위탁수하물로 운송하셔야 하며, 무료위탁수하물 기준 초과시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