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추천 - 시간보내기 딱.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추천 - pirate treaseasures

 

스마트폰 게임 단순해야 합니다. 게임하는 방법이 쉬워야 합니다. 그리고 무료면 매우 좋죠. pirate treaseasures (파이럿 트레저스) 는 매우 각종 보석 3개 이상을 일렬로 맞추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조금 더 게임을 하다보면 단순히 일렬로 맞추는 것 만이 아니라 생각을 조금은 해야 한다는 걸 알게 되실겁니다.

 

아주 무료하던 차에 뭐 재미있는 스마트폰 무료 게임 없나 하고 있는데 제 조카 녀석이 한 동안 꿈쩍도 안하고 하고 있는게 있어서 유심히 봤는데 이게임 어플(앱)입니다. 뭐 그렇게 어려워 보이지 않는데 은근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어서 하다보니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솔직히 뭐 그렇게 대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 보내기위한 게임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제가 직접 이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을 설치하기 전에 게임리뷰도 읽어 봤는데 다들 이 어플(앱)을 추천하는 분위기여서 주저하지 않고 깔았는데,  말 그대로 시간 보내기에 매우 좋은 은근 중독성이 있는 무료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어린 해적이 멋진 해적이 되는 게 꿈인데  꿈을 이루려면 오래된 지도를 사용해 보물을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느데, 각 에피소드마다 보물 지도가 제공되고, 지도를 끝까지 따라갔을 때 해적의 보물을 찾게 된다는 스토리의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보시고, 바로 아래 주어진 링크로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pirate treasurse 파이럿(해적) 트레저(보물) 를 설치하신 후에 로그인 하시는 건데요,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으시면 회원가입 절차없이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바로 로그인 하시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페이스북 아디가 있기 때문에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추천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 pirate treaseasures 플레이 방법

 

이 게임의 원칙은 '3개를 일렬로"" 만드는 것입니다. 즉, 서로 인접한 두 개의 요소를 바꿔서 비슷한 보물을 3개 이상 일렬로 맞추면 됩니다.

서로 인접한 요소를 클릭하시면 서로 자리가 바뀌고 같은 줄에, 가로든 세로든 3개 이상이 되면 그것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그것이 아닙니다.

 

유심히 보셔야 하는 것은 오른 쪽 게임화면에 가운데 보이는 숫자 4 입니다. 이것이 미션입니다.

 

그리고 그 왼쪽에 보이는 "12번" 일렬로 보석들을 만들어 클리어 할 수 있는 기회를 말합니다.

 

지금 주어진 기회가 12번 남았고, 4개의 해.골모습이 있는 보석을 없애야 그 단계의 미션이 끝나게 됩니다.

 

 

추천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게임 pirate treaseasures  - 보너스 아이템 설명

 

게임화면 하단의  보너스 아이템을 설명 드리면,  망치는 원하는 보석은 뭐든지 클리어 할 수 있는 아이템이고, 소용돌이는 게임 상의 보석의 배열 순서를 다시 바꿀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게임 화면상의 보석 중에 하얀 번개 모양의 선이 보석은 그 보석이 클리어 될때 , 그 줄 모두를 클리어 되게 합니다.

 

 

 

 

 

위는 주어진 클리어 횟수를 다 써버려도 미션보석을 다처리하지 못해 미션이 실패한 경우입니다. 이럴때는 레벨을 통과하기 어려우면 동전으로 보너스를 구입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요청 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료 게임 어플(앱) 추천 - pirate treaseasures (파이럿 트레저) 링크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rangeapps.piratetreasure

 

 

 

게임에 성공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share 를 선택해야 화면이 다음 단계로 넘어 가는데, 페이스북에 게임 결과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공개하고 싶지 않다면, share 후에 "나만 보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무료한 시간 뻥뻥,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