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lg 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알아볼까요?

lg 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알아볼까요?

 

딸아이 때문에 lg서비스 센터 갈일이 있어 찾아 봤습니다. 주중에는 시간이 안 나서, 토요일이나, 일요일 주말에 가야할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정확한 주말시간 알아봤습니다. 알아보니 토요일 일부시간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만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제품이 서비스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무턱대고 찾아갔다가 낭패보기 딱 좋겠지요. 시간 낭비에 쓸데없는 고생까지 할 필요가 없겠지요. 여러분이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일이 있으시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가능하다면 예약하고 가신다면, 편리하게 lg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먼저 lg 서비스센터의 토요일, 주말, 공휴일 영업시간, 서비스내용, 센터 위치등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해당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것인데요. 먼저 검색창에 "lg (전자) 서비스센터" 라고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센터/매장찾기"를 선택하세요.

 

 

 

 

아래의 화면이 센터/매장찾기를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먼저 화면 상단에 Lg 전자 서비스 센터의 표준 운영시간이 나옵니다.

 

 

 

 

평일 운영시간은  09:00~18:00, 토요일 운영시간은  09:00~13:00,  토요일 영업시간이 13:00 부터 18:00 까지는  휴대전화 사전 예약 건에 대해서만  운영되고 , 일부 lg 서비스센터는 제외라고 합니다.

 

공휴일 영업시간은  09:00~18:00 까지이고, 휴대전화 사전 예약 건에 대해 지역별 지정된 서비스센터만 운영된다고 합니다.

 

 

각 서비스센터 사정에 따라 특히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영업시간은 해당 서비스센터의 상세정보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아래 지도가 상세정보 확인 (영업시간 확인) 을 위해 매장을 찾는 지도 인데요. 여기서 자신의 지역과 가까운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시면 해당 Lg 전자 서비스센터의 위치, 서비스 내용, 운영시간등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를 선택하고나서 그리고 다시 "강서구"를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강서구 지역과 가까운 lg 전자 서비스 센터 들의 목록과 위치입니다. (신주와 구주소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서 lg 전자 서비스센터에 대한 영업시간 및 구체적인 정보를 알기위해 클릭해보았습니다.

 

 

아래는 강서 lg서비스센터의 상세정보입니다. 여기에는 영업시간만 나와 있는데요 . 추가적으로 해당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알려주는 지도, 그외 상세정보에 대한 내용은 지면관계상 생략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포스팅 1번그림 상단 메뉴 "휴일근무센터"에서 일요일과 공휴일 영업 중인 서비스센터를 지역별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평   일 운영시간 09:00시~18:00시

토요일 운영시간 09:00시~13:00시(13시이후 핸드폰 인터넷 예약건만 가능)

공휴일 운영시간 09:00시~18:00시(지역별순번제.휴대폰 인터넷예약건만 운영)

일요일 운영시간 09:00시~18:00시(지역별순번제.휴대폰 인터넷예약건만 운영)   

 

표준 영업시간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