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 할인 받는 법!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 할인 받는 법!

 

가족과, 연인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실건가요? 만약 에버랜드로 가신다면 , 입장료, 이용권 가격, 특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가격을 먼저 알아 봐야겠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갑자기 공짜로 얻을 기회가 있다면 몰라도, 직접 구매하시려면 가격이 적지는 않죠? 그리고 요즘에 누가 제 가격 주고 입장권, 이용권을 삽니까? 당연히 할인 받고 사겠죠. 그러면 자유이용권을 어떻게 할인 받고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입장권 가격 알아볼까요? 혹시라도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 드리면 입장권, 이용권을 각각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입장권은 말그대로 입장할 때 쓰는 에에버랜드내 관람전용 티켓입니다. 그러나 놀이기구등을 이용하시려면 추가로 요금을 지불해야야 합니다. 

 

그러나 이용권은 입장 과 함께 에버랜드내 놀이기구를 맘대로 이용할 수 있는 종일 자유이용권입니다.

 

 

먼저 입장료(입장권) 가격 입니다.

 

 

주간권은 종일 이용하실 수 있는 티켓입니다. 그리고 야간권은 17시(저녁 5시) 이후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입장료는 "대인, 청소년, 소인·경로" 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입장권의 경우 스마트 예약이 pc 인터넷, 스마트폰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하시는 분 중에 입장권 구매하실 분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없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당연히 입장권 가격과 자유이용권 가격이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에버랜드 이용권 의 정상가는 얼마일까요? 한 가족이 단체로 구매를 하는 경우를 생각한다면, 상당한 비용이 들겠죠.

 

 

그러나,에버랜드를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자유이용권 가격을 그대로 내고 에버랜드를 이용할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 이용권 가격을 줄이는방법은 먼저 우대정보를 확인하거나, 다음으로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을 받는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달별로 진행되는 이달의 할인을 확인하시는 것 입니다.

 

 

1. 먼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우대 할인 정보입니다.

 

 

 

연령별 우대 할인 혜택입니다.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서류가 필요하겠죠)

 

장애인 (장애인.등록증 제시), 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증 혹은 국가유공자유족증 제시) , 휴가군인 할인이 있습니다.


다자녀 가정 할인도 있네요. (건강보험증, 등본 등 다자녀를 증명하실 수 있는 서류 제시) - 필요 서류를 미리 미리 준비하셔야 겠습니다.

 

- 우대대상 막내 자녀가 만 15세 이하이면서 3명 이상의 다자녀 가정의 부부와 직계자녀입니다.

 

 

2. 가지고 계시는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이용권을 제휴카드로 스마트 예약할때. (제휴카드사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휴카드를 이용해  홈페이지에서 스마트예약 하시면,  최대 56% 할인이 본인에게 주어지고, 동반 3인 에게는  20% 할인 우대가 주어집니다.

 

성인이라면 52,000원 자유이용권을 22,900원에 구입하실 수 있겠네요.

 

 

3. 이달의 할인도 있어요!

 

달별로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 가격에 대한 이달의 할인(우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확인해보시고, 조건이 된다면 할인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에버랜드에서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