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adobe flash 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 로드, 설치

adobe flash 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 로드, 설치

 

adbe flash 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 로드, 설치라고 거창하게 얘기 했지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는 매우 단순합니다. 그 전에 flash 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플래시라고 하는 것은 매크로 미디어라고 하는 회사가 만든 "벡터를 기반으로 한" 웹 전용 애니메이션 저작 도구입니다. "벡터를 기반으로 한" 이라는 이 용어는 굳이 it 전문가가 아니면 알 필요가 없는 표현입니다. 단순히 인터넷 상에는 구현되는 많은 애니메이션 영상이 이 flash(플래시)기술 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보여진다는 얘깁입니다.

 

초기 ‘마시마로’, ‘졸라맨’ 같은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함께 flash player는 자리잡게 됐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러그인인 adobe flash player 에 문제가 생기거나 설치 되 있지 않게 되면, 웹서핑 중에 화면 상에 나와야할 영상 이나 브금이 나오지 않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여러분이 좋아 하는 것 중 하나가 플래시(flash) 게임입니다. 이 플래시 게임들도,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가 반드시 깔려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포탈 화면에서 광고들이 보이지 않는 경우도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가 제대로 설치 되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SWF 가 바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파일 형식입니다. 이것으로 영상이나 사운드 파일을 만들게 되면 파일의 용량이 상당히 줄어들어 인터넷에서 처리하기에 편리한 적당한 형태가 되,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권장사양 입니다. ( 요즘 컴퓨터는 대부분 이 사양을 넘겠죠)

 

CPU2.33GHz
메모리512MB RAM
그래픽카드128MB 그래픽 메모리

 

adobe flash player 다운 로드, 및 설치 해볼까요.

 

아래 해당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으로 위 화면에서 "지금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그러나 설치 열려있는 브라우저 창이 있다면 모든 창을 닫아 주셔야 합니다.

 

옵션에서 저는 이미 크롬이 설치되 있기 때문에 체크상태를 그대로 놓아 두었습니다. 만약 크롬을 쓰지 않는다면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adobe flash player 다운 로드 및 설치


네이버  다운로드 센터 http://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MFS_100165&categoryId=G0500000

 

 

 

 

 

이제 설치 완료가 됐습니다. 아주 심플하죠. 이제 인터넷 화면 상에 각종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