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모기 퇴치 어플 - 무료 앱 (리뷰가 좋아요) 소개합니다.

모기 퇴치 어플 - 무료 앱 (리뷰가 좋아요) 소개합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 보다 더 짜증 나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밤에 깊이 잠들만 하면, 귓가에서 윙윙거리는 소리는 정말 성가십니다. 그리고 간신히 잠에 들었는데, 물려서 깨어나서 잠이 안 오게 되면 정말 짜증 납니다.

 

보통, 모기 퇴치 방법 중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약 뿌리고 나서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고, 문을 닫고 잠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약 냄새가 영 안 좋습니다. 거기다, 살충제가 몸에 좋을리가 절대 없겠죠?

 

뭐 모기장, 전자 모기향,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특이한 "모기 퇴치 어플" 이 있습니다. 이 앱의 이름은 " 모스킬러 시즌2 - 타이거 산모기 퇴치기" 입니다. 이 앱은 실외에서 쓸 수 있고, 실내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이 귀찮은 녀석을 쫒는 다른 특별한 방법이 없다면 시도해 볼만한 앱입니다.

 

 

이 어플(앱)의 기본 원리는 특히 사람의 소중한 피를 빨아 먹는 암컷 모기를 퇴치하는 주파수를 발생 시키는 것입니다. 암놈은 숫놈 주파수를 싫어 한다고 합니다.

 

 

이 원리는 기존에 많이 알려진 사실인데,  이 원리를 이용해 모기 퇴치기를 만든 스마트폰 어플들은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 리뷰가 좋은 어플이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모스킬러 시즌2 - 타이거 산 모기 퇴치 어플(앱)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lburn.mogi2

 

 

강력한 모기 퇴치 어플(앱) - 모스킬러 소개

 

-모스킬러는 실내용과 실외용 모기퇴치기능이 있습니다.

-바다, 계곡, 산 어디에 있는 모스킬러 하나면 걱정 끝 휴가철 잠자리 걱정 모두 날려 버리세요.!

-이 앱의 고주파 소리는 사람에게는 거의 들리지 않으며 어플을 켜놓고 잠 들면 여름철 모기떼로부터 해방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사운드를 1~2로만 맞추어 놓아도 충분한 기능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 5세 미만 아동 또는 소리에 민감한 분들은 머리 주위에 너무 가까이 놓지 않도록 해주세요

켜놓기만 하면 여러분 반경 3~5미터 이내에 모기를 퇴치 할 수 있으니 조금 멀리 떨어트려 놓아도 된답니다. ^^

 

 

강력한 모기 퇴치 어플 (무료앱) - 모스킬러 리뷰 1

 

개인차가 있지만 효과를 본 분들이 꽤 되네요. 그래서 리뷰 중 일부만 소개 해 봅니다.

 

 

이 앱(어플) 의 또 다른 리뷰입니다 : "우왕, 좋아요 정말 모기가 제 곁에 안 오는것 같아. 어제 이걸 틀고 운동했는데 하나도 안물렸어요."

여기까지 입니다. 모기 없는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