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소식

우대금리 드려요, 농협 NH직장인월복리적금

우대금리 드려요, 농협 NH직장인월복리적금

 

농협 정말 믿을 수 있는 금융기관입니다.

 

직장에 근무하시면서, 다양한 금융거래를 하시고 계실겁니다. 그런 거래들을 이왕이면,  하나로 모아서 자신의 주거래 은행과 하는게 편리함 뿐만 아니라 본인의 신용등급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 모르는 분이 없으시겠죠. 혹시라도 모르셨다면, 이제라도 시작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각 은행마다 신용등급 별, 대출한도나, 금리가 책정되어 있서 대출할 때 금리(이자)가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국 신용등급을 높이는 게 돈 버는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금융 실적이 대출금리에 대한  혜택 만이 아니라 적금 이나 예금할 때도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바로 그런 상품이, 농협의 대표적인 직장인을 위한 우대금리 상품이 바로 NH직장인월복리적금입니다.

 

 

 

 

 

 

NH직장인월복리적금의 장점은 금리에 복리를 적용하고 다시 거기에 우대금리를 더하는 적금입니다. 즉, 직장인들을 위해 유리하게 만들어진 예금(적금)상품입니다.

 

한마디로 요즘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금리가 높은 적금으로 농협에서도 고객 조회수와 관심수가 최고 높은 상품입니다.

 

여러분의 주거래 은행이 이미 농협이시고 직장인에 재직 중이라면 더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NH직장인월복리적금 의 특징을 정리해 볼까요.

 

 

급여이체 및 교차거래에 대한 실적으로 우대금리를 주는,  재직 직장인을 위해 만들어진 월복리 재테크 적금(예금)상품으로 자유적립식입니다. 금리방식은, 복리이고 기본금리에  최대 0.8%의 우대금리를 더해 줍니다.

 

 

요즘같이 예금 적금금리가 최저 인때  0.8% 금리는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액수입니다.

 

 

 

 

우대금리 적용방식 입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0.8%p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가입기간  농협에 1회이상 건별로 50만원 이상 급여를 이체하신 분 중에서

1번, 2번, 3번 기준에 적용되실 때마다, 기본금리에 더해주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 직장인 적금(예금)에 가입하시는건 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하셔야 우대금리 혜택을 제대로 볼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마지막으로 기본금리 확인해 보시라고 덧 붙여 봅니다  (현재 기준이고,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