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로니아 효능 - 이거 먹어야 될까?

아로니아 효능 - 이거 먹어야 될까?


요즘 나이가 들어감을 더 절절히 느낀다. 


시력은 조금씩 안 좋아지는 것 같지 몸이 여기저기 약해지지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안 저린데가 없다.

 

그래서 더 몸에 좋은 것 들을 요즘에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우선 나이가 들어가면 성인병에 대한 관리를 시작해야 된다.

 

몸에 좋은 것 들도 참 많다. 그런 건강을 위한 식품들 중에 요 아로니아가 요즘 인기가 많은 것 같다.

 

그리고 아로니아 효능 중에 비만개선을 위한 것도 있다고 하니 젊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아로니아 효능을 정리해 봤다.

 

 

 

강한 추위 더운열기와 같은 극단적인 기온에서도 잘자라고, 약성분이 강하다.
북아메리카가 원산지고 현재 폴란드에서 전세계의 대부분의 생산량을 책임지고 있다.


아로니아 효능 - 항암효과

아로니아 성분 중 폴리페놀이 암세포로 발전할 수 있는 나쁜세포들의 성장을 막고 세포를 스스로 죽게 한다.


아로니아 효능 - 비만 및 대사증후군 개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비만과 대사증후군을 개선시키는데 있어 도움을 준다.


아로니아 노화방지에 효과 가 좋아요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억제해 노화방지를 돕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항산화제 중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아로니아의효능 - 당뇨병 개선

혈당, 당화혈색소,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또한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으로써 당뇨병에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

 

아로니아 효능 눈 건강

오늘날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눈이 혹사당하고 피로한 경우가 많다. 이런 우리들에게 딱 필요한 아로니아의 효능 중 주요 효능이다. 아로니아 성분 중 안토니시아닌이 눈의 피로, 시력회복을 돕는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눈의 건강에 필요한 로돕신이라는 핵심 물질의 재합성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아로니아 효능 - 혈류개선

혈관에 침전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를 억제해 뇌졸중을 비롯한 대표적인 심혈관 질환을 예방에 도움이 된다.